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2018-01-12 (금)
작게 크게

▶ 문신으로 하지않는 고품격 영구눈썹

▶ ■ 현대아미원

문신으로 하지 않는 고품격 영구눈썹을 전문으로 하는 ‘현대아미원’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한인여성들에게 잘 알려진 업소이다.

30년의 전통으로 고도의 기술과 최상의 미학적 테크닉을 갖춘 전문가들이 자연스러운 눈썹을 만들어주며 흐린 눈썹으로 고생하는 남성들의 상담 또한 환영한다.

현대아미원만의 특징으로는 ▲무통, 무균시설(두려움 해방) ▲100% 식물성(안전성) ▲연동식 첨담기계(정밀성) ▲80가지 컬러 분리(자연추구) 등이 있다.


가주정부 인가 업소로 수료증 수여, 기계 및 약품공급협회 가입 등 개인지도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대아미원 관계자는 “눈썹이 너무 흐리거나 탈모로 인해 눈썹이 없는 경우 지나치게 색깔이 엷어 입술인지 코 밑인지 분간이 안가는 경우 영구 화장술을 통해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다”면서 “이런 경우 피하에 색소를 주입, 침착시켜 인위적으로라도 분명한 포인트를 만들어 주는 것이 핵심”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영구히 빠지지 않고 없어지지 않는 정교한 시술이 바로 영구화장(Permanent Make Up)” 이라며 ”최근에는 고객들 스스로 눈썹의 모양이나 립 라인을 구체적으로 주문하는 경우가 많아 맞춤 시술을 주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영구화장 클리닉은 선천적이나 후천적으로 생긴 결점을 보완하고, 자신의 용모에 새로운 개성을 돋보이게 만드려는 개성파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현대아미원은 풍부한 경험에서 나오는 정교한 시술과 맞춤 시술로 한인 고객들에게 신뢰와 아름다움을 함께 선사한다. 현대아미원은 남성들의 흐린 눈썹과 탈모로 없어져가는 눈썹을 자연스럽게 회복해준다며 많은 한인남성들의 이용을 부탁했다.

▲주소: 3546 1/2 W. 8th St., LA.

▲전화: (213)427-181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