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BIO MGI, 엄선된 국내산 6년근 홍삼에 녹용을 더해 만든 “한삼인 녹삼정 골드”

2017-12-14 (목)
작게 크게
BIO MGI, 엄선된 국내산 6년근 홍삼에 녹용을 더해 만든 “한삼인 녹삼정 골드”
남가주 산타페 스프링스에 위치한 BIO MGI는 한국 농협중앙회 한삼인과 손잡고 몇 가지 제품을 출시하여 미주시장에 선을 보이고 있다. “농협중앙회 한삼인” 은 한국 농민 단체인 농협의 전국적 단체이다.

농민들을 위한, 농민들에 의한, 순수 국내자본으로 만들어진 농민들의 단체이다. 한삼인에서 만드는 모든 제품은 각 지역에서 생산된 우수한 농산물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만들어 지고 있다. 각 시도에서 특화된 우수한 농산물을 엄선하여 사용하므로 제품의 우수성을 확신할 수 있다. 또한 한삼인 “GMP”공장에서 생산 되여 믿고 안심하게 드실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녹삼정” 180ml이다.

녹삼정은 “국내산6년근 홍삼에 녹용”이 더해진 제품이다. 한삼인 6년근 홍삼은 다량의 사포닌이 함유되어 있으며 일본, 중국, 미국산 삼에 비해 국내산 홍삼을 연구해온 노하우 그대로 시포닌 파괴를 줄인 저온추출 감압 농축방식으로 제조하였다.


엄선된 뉴질랜드 전자녹용과 대추, 천국, 영지버섯, 숙지황, 산수유, 도라지, 당귀 등 국내산 부원료 만을 사용하여 주원료인 녹용과 홍삼뿐 아니라 부원료까지 정성을 다했다.

또한 이상적인 배합으로 조혈작용 및 혈행개선과 남녀 갱년기 증상완화 및 뇌세포 활성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최선의 최선을 다해 만든 최고의 제품이라 자신한다.

녹삼정은 허약한 체력과 건강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 가족들의 면역력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 일상생활에서 피로를 자주 느끼시는 중, 장년층, 환절기 마다 감기에 잘 걸리시는 분에게 특별히 권해 드린다. 녹삼정골드는 가까운 약국이나 건강 선물센터에서 만나실 수 있으며 자매품으로 천마홍삼도 있다.

주소: 11931 Los Nietos Rd. Santa Fe Springs
문의: (562)695-281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