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신장 질환 예방 및 치료에 도움

2017-12-14 (목)
작게 크게

▶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후코이단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신장 질환 예방 및 치료에 도움
우리가 흔히 콩팥이라고 부르는 신장은 이름처럼 강낭콩 형태로 생겼고 위치는 아랫배 뒤 쪽에 좌우하나씩 두 개가 자리해 있다.

신장의 중요한 일은 먼저, 신장 안에 사구체라는 모세혈관 덩어리가 체내노폐물을 거르는 필터 작용으로 찌꺼기를 소변으로 배출시킨다.

또한 체내 수분 양, 전해질, 산성도 등을항상 일정하게 유지하는 생체 항상성 유지기능 및 혈압유지, 빈혈교정, 칼륨, 인 등 대사의 중요한 여러 호르몬을 생산, 활성화 시키는 내분비 기능을 담당하는 등 생명유지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신장은 심장에서 나온 혈액 4분의1을 공급받으며 하루 약 180 리터의 혈액을 걸러 각종 노폐물 1~2 리터 가량을 소변으로 만들어 내 보내며 필요한 성분과 영양분을 재 흡수해 찌꺼기만 배출시키는 아주 고마운 장기이다.

신장질환 초기에는 자각증세가 특이 하지 않아 병이 진행된 다음에 발견되는 경우가 많아 평소 금연을 실천하고 고지방식을 줄이며 정기 건강 검진을 통해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평소 고혈압, 당뇨가 있는 분들은 더 큰 주의가 필요하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황산화 물질이 풍부한 수용성 식이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식후 혈당이 급히 올라가는 것을 막아 당뇨병 개선에 도움이 된다.

또한 다당류를 포함하는 천연 혈액 응고 억제재인 헤파 나트륨이라는 물질을 만들어 혈액건강에도 유익하며 혈중에 해로운 LDL콜레스트롤을 흡착해 배출을 도와 피를 맑게 유지하고 혈압상승을 억제하는 효능과 고혈압을 악화시키는 나트륨을 흡착해 변으로 배출시키는 효능도 보고 되고 있다.

이 밖에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에는 아가리쿠스 버섯 뿌리 균사체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베타글루칸 성분이 간의 해독을 돕고 신장의 부담을 덜어주어 말 그대로 일석 다조의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한국을 비롯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다.

한국어 문의: (866)566-9191
웹사이트: www.kfucoida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