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레이저로 더 정확하게 백내장 치료”

2017-12-12 (화)
작게 크게

▶ 한인타운 최초 LenSx 자체 보유

▶ ■남석환 안과

“최신 레이저 수술로 안전하고 정교하게 백내장을 치료하세요”

‘백내장’(cataract)은 안구의 수정체가 혼탁해져서 시력장애를 일으키는 질병이다.

수정체가 혼탁해지는 정도는 다양하며, 이에 따라 눈으로 들어온 빛이 수정체를 제대로 통과하지 못하게 되어 시야가 뿌옇게 보이는 증상이 나타난다.


노인성 백내장의 경우 발병 초기에 수정체의 굴절력이 증가하게 되어 근시가 나타나며, 증상이 더 진행될수록 파란색을 잘 보지 못하게 된다. 백내장은 일반적으로 천천히 진행되며 궁극적으로는 실명에 이를 수 있다

LA 한인타운 3가에 위치한 ‘남석환 안과’가 최첨단 의료기기와 앞서가는 수술기법으로 백내장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미국 보드 전문의로 명문 시카고 대학과 UCLA 의대를 졸업한 남석환 전문의는 지난 10여년간 백내장 질환을 앓고 있는 다수의 한인 환자들을 성공적으로 치료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치료의 핵심인 마취 분야에 독보적인 의술을 가지고 있다.

남석환 원장은 “백내장 수술시 주사기를 사용해 안구 마취가 가능하나 안구 내 혈관이 터지거나 각종 균이 안구에 침투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 환자의 건강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며 “우리 병원은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마취 시간이 오래 지속되지 않더라도 안약 마취를 고집하고 있다”고 전했다.

남 원장은 이어 “의학의 지속적인 발달로 최긴 의료 기구를 사용한 수술기법도 나오고 있다”며 “현존 최고의 의료기기를 도입해 환자들의 개개인에 맞는 안전한 백내장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백내장, 녹내장, 당뇨병성 망막증 등 각종 안구 질환 치료 및 수술에 특화된 남석환 안과는 쾌적한 자체 수술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첨단 레이저 의료기기를 활용해 백내장 수술 집도 시 원시와 근시에 대한 조정도 가능하다.

한인타운 최초 LenSx(최첨단 레이저 기계)를 자체 보유하고 있으며 백내장 수술시 원시·근시 시력과 난시도 레이저로 조정이 가능하다.

▲주소: 4278 W. 3rd St., LA.

▲전화: (213)368-038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