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피부‘자생력’회복 돕는 생명공학 결정체

2017-11-24 (금)
작게 크게

▶ 아로마 윌셔 센터로 쇼룸 확장 이전

▶ ■시자르 화장품

피부‘자생력’회복 돕는 생명공학 결정체

시자르 화장품은 확장 이전한 아로마 윌셔센터의 1층 쇼룸에서 체험할 수 있다.

한국의 코오롱 그룹 산하 웰케어와 가톨릭대 의과대 연구진이 10여년에 걸친 연구 끝에 개발한 피부자생력 회복 전문 화장품 ‘시자르’(CIZAR)가 미주 한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미주시장에 출시된 시자르는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민감해지고 손상된 피부에 휴식을 주어 스스로 자생력을 회복하게 도와주는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시자르는 가톨릭 의대 메디칼 연구진과 코오롱 그룹 산하 헬스케어 주력사인 웰케어가 생명공학 기술로 탄생시킨 독자적인 포뮬라로 생명공학 기술의 결정체이다.


원료명이기도 한 ‘시자르’는 피부보습과 각질 세포대사에 관여해 탄탄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아르기닌(Arginine)과 항염, 항균 작용이 뛰어나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켜주고 피부면역을 높여주는 아연(Zinc Oxide), 그리고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갖고 있는 구연산(Citric Acid)의 복합 리페어 성분으로 구성됐다.

시자르는 화독을 제거하고 피부재생을 통해 화상치료제로서 사용할 수 있는 화상특허(제10-1168981호)와 팽창선조라고 불리는 튼살 예방과 치료효과가 있는 튼살특허(제 10-0656807호)를 한국 특허청에서 각각 받으며 그 품질과 기능을 인정받았다.

시자르는 보습, 진정, 항염, 항균과 손상된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며 태어날 때부터 우리 피부 내에 존재하는 자연 성분과 유사해 자극이 없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시자르에는 흉터 예방과 상처 치유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식물인 ‘병풀’의 아시아티코사이드(Asiaticoside) 성분까지 농축된 인공막(Liposome) 형태로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피부 회복을 더욱 빠르게 한다.

시자르 스킨케어 4종(토너, 세럼, 영양크림, 선크림)은 꼭 필요한 필수 라인으로만 구성해 간편하고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시자르 화장품 미주총판을 맡고 있는 ‘벨라 코스모 USA‘ 샤론 최 대표는 “시자르가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많은 남녀 한인들에게 희망을 주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벨라 코스모 USA는 LA 본사와 쇼룸을 아로마 윌셔센터 1층으로 확장 이전했다.

▲주소: 3680 Wilshire Blvd, #104, LA

▲전화: (213)272-8781

▲웹사이트: www.bellacosmo.net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