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가수 박완규가 전하는 행복이야기

2017-10-26 (목) 이창열 기자
크게 작게

▶ 내달 5일‘밀알의 밤’행사서 노래와 간증 소개

가수 박완규가 전하는 행복이야기

밀알선교단의 장재원 총무(왼쪽부터) 정택정 단장, 정일분 사모, 중앙장로교회의 류응렬 목사가 내달 5일 열리는 가수 박완규 초청 밀알의 밤 행사를 설명하고 있다.

‘가수 박완규와 함께하는 ‘제 26회 밀알의 밤’ 행사가 내달 5일(일) 오후 5시 버지니아 센터빌 소재 와싱톤중앙장로교회에서 열린다.

그룹 ‘부활’ 출신으로 히트곡 ‘천년의 사랑’을 부른 박완규는 이날 행사에서 ‘행복’을 주제로 자신의 노래도 부르고 자신이 예수님을 믿어 다시 태어남으로 인해 느끼는 행복의 이야기를 밝힐 예정이다. 박완규는 지난해 열린 코러스축제에 메인 가수로 참여 동포들의 박수를 받은 바 있다.

밀알선교단의 정택정 목사는 “이번 행사를 위해 장소를 제공해준 중앙장로교회에서 감사한다”면서 “특별한 행사인 만큼 많은 이들이 참석해서 장애우를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중앙장로교회 류응렬 목사는 “이번 행사는 장애우들에 대한 관심 호소와 함께 기쁨을 선물하는 기회도 될 것”이라면서 “중앙장로교회 설립 기념일에 열리는 이번 공연과 간증을 통해 많은 분들이 행복을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밀알선교단은 한인장애인을 대상으로 사역을 하고 있으며 박완규 자신도 장애아를 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박완규는 이번 공연에서 ‘사랑하기 전에는’ ‘세월이 가면’ ‘네버엔딩 스토리’ ‘나’(복음성가) ‘나 주를 멀리 떠났다’(찬송가 273장) ‘사랑하기 전에는’를 부른다.
이번 공연에는 22명으로 구성된 밀알 수화찬양팀이 특별출연도 한다. 입장료는 별도로 없으며 기부금을 받는다.

이번 공연에 참석하기 위해 교통편이 필요한 장애우나, 장애우들에게 교통편을 제공하길 원하는 이들은 밀알선교단(240-355-2278)으로 연락을 하면 된다.
문의 www.washingtonmila.org
교회 주소 15451 Lee Hwy, Centreville, VA

<이창열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