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전화 한통으로 상담에서 배달까지”

2017-10-20 (금)
작게 크게

▶ 좋은 가격, 최고 만족, 최대의 서비스

▶ ■머세데스 벤츠 오브 라구나니겔

“전화 한통으로 상담에서 배달까지”
“오렌지카운티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라구나 니겔 벤츠’에서 머세데스 벤츠 구입의 모든 것을 도와드립니다!”

머세데스 벤츠는 누구나 한번쯤은 타고 싶어하는 고급차의 대명사다. 고가의 차량일수록 구입하는 딜러를 현명하게 선택해야 차를 산 후 후회를 하지 않게 된다.

한인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라구나 니겔 벤츠’가 전화 한통으로 상담부터 배달까지 해결되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라구나 니겔 벤츠 이호 한인고객 특별담당 매니저는 “오렌지카운티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라구나 니겔 벤츠는 한인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구매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며 “라구나 니겔 벤츠를 찾아주시는 고객 모두가 만족하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매니저는 이어 “라구나 니겔 벤츠는 가격 협의와 융자 결정에 대한 권한이 담당자에게 있어 상담 후 가격이 추가 상승하는 일이 발생할 수 없는 구조”라며 “한인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문의를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라구나 니겔 벤츠를 방문하면 경험 많은 한인 고객담당자가 ‘좋은 가격’, ‘최고 만족’, ‘최대의 서비스’로 편안하게 고객을 모신다. 전화 한 통화로 상담부터 배달까지 해결되며 만족스런 서비스를 약속한다. 이 매니저는 “머세데스 벤츠에 대한 어떤 궁금증도 전화 한 통으로 확실하게 풀어드리겠다”며 “만족한 결과를 드리겠다”고 말했다.

▲주소: 1 Star Drive, Laguna Niguel.

▲전화: (949)245-6444, (714)335-7905

▲이메일: Hyi@MBLAGUNA.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