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정확한 시력검사, 정성스런 서비스

2017-10-17 (화)
작게 크게

▶ LA와 가든그로브 두 곳에서 운영

▶ ■금강안경 검안과

정확한 시력검사, 정성스런 서비스
“가장 좋은 안경은 가장 세심한 검안에서 시작됩니다”

지난 40여 년간 한인들의 밝은 세상을 위해 노력해 온 ‘금강안경 검안과’가 정성과 최선을 다해 고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972년 설립돼 한인사회를 대표하고 있는 금강안경 검안과는 최고 수준의 검안의들이 진행하는 정확한 시력 측정과 교정을 바탕으로 유행을 선도하는 명품 안경 및 선글라스, 그리고 콘택트 렌즈를 판매하고 있다.


금강안경 검안과는 각종 보험은 물론 메디케어를 취급하고 있으며 정확한 검안 후 숙련된 전문가의 손길로 탄생한 렌즈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

금강안경 검안과 관계자는 “금강안경 검안과를 믿어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안경을 제작하고 있다”며 “금강안경 검안과는 항상 최신 검안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부담 없이 들러 가장 편안한 안경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금강안경 검안과는 일반 렌즈는 물론 자외선 차단효과가 뛰어난 폴라로이즈 렌즈를 보유하고 있으며 3D 시스템을 통해 동공 거리와 눈높이 등 20여가지 항목 데이터를 수집해 고객 개개인의 눈에 꼭 맞는 안경을 제작한다. 또한 모든 고객들에게 최첨단 ‘3D 시스템‘을 제공한다. 동공 거리, 눈높이, 각도, 커브 등 섬세하게 측정된 20여 가지 항목의 데이터는 육안으로 측정하기 힘든 0.1mm의 수치까지 정확하게 잡아줘 고객 각자의 눈에 꼭 맞는 편안한 안경이 만들어진다.

금강안경 검안과는 까르띠에, 불가리, 올리버 피플, 린드버그, 미키타, 키요 아마토, 디타, 탐포드, 탐 브라운 등 유명 브랜드의 안경 및 선글라스 제품군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별도로 운영되고 있는 상설 할인매장을 통해 저렴한 가격대의 안경 및 선글라스도 구매할 수 있다. LA와 가든그로브의 2개 매장은 편안한 인테리어로 사랑방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상설할인매장이 마련돼 있어 금전적인 부담도 덜어준다.

▲주소: 833 S. Western Ave., #2, LA. (LA 지점)

▲전화: (213)384-1001

▲주소: 8901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가든그로브 지점)

▲전화: (714)530-100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