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금강제화 남녀 키높이 운동화 특별 세일

2017-10-13 (금)
작게 크게

▶ 가을잠바도 반값에 구입 가능

▶ ■ 대상무역

LA 한인타운 웨스턴 애비뉴에 위치한 ‘대상무역’이 한국 최고의 신발 브랜드인 금강제화의 남녀 키높이 운동화를 특별 세일한다. 이번 세일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금강 남녀 키높이 운동화를 포함해 신상품인 가을 잠바도 반값에 할인한다.

대상무역 ‘한국 상품 할인매장’은 한국 상품 할인 판매장답게 한국에서 생산되는 품질 좋은 다양한 제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특별세일을 진행하는 금강 남녀 키높이 운동화는 5cm 이상의 키높이를 제공하며, 무게도 무척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 키높이라는 불변함을 없애기 위해 쿠션이 굉장히 좋아 발바닥이 편하며, 미끄러지지도 않는다. 특히 깔창에 있는 구멍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땀이 많이 나는 사람에게 발 냄새 없이 하루 종일 신을 수 있는 좋은 제품이다.

사이즈는 255mm(5.5인치)부터 275mm(9.5인치)까지 있지만 각 사이즈별로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조기에 품절 될 수 있다. 가격도 한국에서는 16만원이 넘는 고가이지만 대상무역에서는 49.99달러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대상무역은 신상품 가을 잠바를 입하해 기존 50달러에서 반값인 24.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는 시기에 가장 적당한 옷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것이다.

이외에도 최고급 츄리닝 또한 상하 한벌 세트를 한국에서 17만9,000원에 판매하고 있지만 LA에서는 단돈 34.99달러에 구입이 가능하다. 외출복으로나 간단한 운동을 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색상도 흰색, 검은색, 녹색 등 다양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대상무역 관계자는 “한국에서는 가까운 지인 선물로 백화점 상품권, 금강제화 상품권을 많이 선물한다”며 “현재 한국상품 할인 판매장에서도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권을 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부모님, 목사님, 은사님 등 마음의 정을 전달하고 싶으나 사이즈, 취향을 몰라서 선물을 망설였다면 한국상품 할인 판매장의 20달러, 50달러, 100달러 상품권이 적합한 선물이다.

▲LA 매장 주소: 127 S. Western Ave., LA.

▲풀러튼 매장 주소: 5307 Beach Blvd., Buena Park.

▲전화: (213)905-970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