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뼈 독소 제거로 위산역류, 불면, 통증 훌훌

2017-10-12 (목)
작게 크게

▶ LA·풀러튼 고객 체험센터 운영

▶ ■ 미라클터치

뼈 독소 제거로 위산역류, 불면, 통증 훌훌
만성 위산역류로 제대로 못 먹고 눈물로 지새며 고생하던 최 모씨가 지긋지긋한 위장병에서 해방된 것은 무엇 때문일까?

20년간 불면증과 변비로 힘들어 했던 이 모씨가 4개월여 만에 쿨쿨 잠을 이루고 배변을 제대로 할 수 있었던 것은 왜일까? 지긋지긋한 무릎과 엉치 통증으로 고생하던 고 모씨가 워커 없이 걸을 수 있게 된 것은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요실금으로 소변이 새던 50대 이 모씨가 불과 일주일만에 해방이 된 것은 무엇 때문일까? 그것은 골반과 등뼈에 스며있는 뼈 독소인 산화철을 제거해 에너지가 뒤쪽에서 앞으로 흘러가게 해주었기 때문이다.


이처럼 뼈 속 독소를 없애 각종 고질병에서 해방시켜주는 미라클터치(대표 조이 서)가 LA와 풀러튼 체험센터를 운영, 많은 한인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미라클터치는 인간이 나이가 들며 부족해지는 인체 전기를 피뢰침 원리로 보충시켜 뼈 속 독소인 산화철을 제거해 고질병인 위산역류, 우울증, 관절염, 허리 통증, 불면증, 이명 외에 비문증, 수족냉증 및 치질, 변실금, 요실금, 전립선 등에 특히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서 대표는 “그 동안 엉치와 무릎이 아파 지팡이에 의지해 걷던 분들이 혼자 힘으로 걷게 되고 잔변, 잔뇨로 실례하던 분이 기저귀를 떼는가 하면 온갖 염증으로 항생제로 연명하던 분이 해방되는 등 많은 회복사례를 보게 됐다”며 “많은 한인 분들이 많이 오셔서 자신의 뼈 상태를 정확히 체크 받고 건강을 회복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미라클터치는 항문삽입형 (남성 노고단, 여성 도화봉), 허리벨트형, 깔판형, 발찌형, 침봉형 목 경추형, 항공모함형 등 뼈 상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문의: LA점 (213)675-6877   

풀러튼점 (213)255-141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