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야미 레스토랑 그룹 ‘우마미야’ 샤브샤브 전문점 오픈

2017-03-09 (목) 12:15:41
크게 작게

▶ 니미츠 하이웨이 릴리하 베이커리 옆

야미 레스토랑 그룹  ‘우마미야’ 샤브샤브 전문점 오픈
야미 레스토랑 그룹  ‘우마미야’ 샤브샤브 전문점 오픈
야미 레스토랑 그룹  ‘우마미야’ 샤브샤브 전문점 오픈

니미츠 하이웨이 릴리하 베이커리 옆에 오픈한 우마미야 샤브샤브 점 내부 전경과 샤브샤브 테이블 및 메뉴 (사진 위)

한식 세계화에 앞장서며 하와이에 레스토랑 그룹의 신화를 일군 야미 레스토랑 그룹(대표 피터 김)이 3월 초 샤브샤브가 맛있는집 ‘우마미야(Umamiya)’ 를 오픈 했다.

하와이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유명 맛 집으로 유명한 '릴리하 베이커리(580 노스 니미츠 하이웨이)' 옆에 위치한 ‘우마미야’ 샤브샤브 전문점은 야미 레스토랑 그룹이 지난 1년여 심혈을 기우려 준비한 레스토랑으로 맛은 물론 도회적인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진 6,900 스퀘어피트의 넓은 실내공간과 주차장은 호놀룰루 유명 레스토랑을 찾는 고객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하와이 최고의 와큐, 프라임 립 등 고기와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지는 깔끔한 샤브샤브와 스키야끼 그리고 진국 육수와 함께하는 찹쌀 죽 또는 우동은 우마미야 샤브샤브의 새로운 별미이다. 그런데 거기서 끝이 아니다. 상큼, 달콤한 샤벳 디저트는 ‘우마미야’의 진가를 확인시키며 하와이의 새로운 맛집 등극을 예고한다. 야미 레스토랑 그룹은 야미 코리안 바베큐, 치즈버거 팩토리, 차우메인 익스프레스, 라하이나 치킨, 마마스 스파게티, 스테이크 앤 피쉬, 시그니쳐 프라임 스테이크 앤 시푸드 점을 운영하고 있다.

오후 5시부터 디너만 오픈하는 우마미야 예약 전화는 367-138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