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어드미션 매스터즈 칼리지 페어, 꼭 필요하고 유익한 입시정보 제공

2016-06-13 (월)
크게 작게

▶ 세미나·무료 SAT 테스트 기회도

어드미션 매스터즈 칼리지 페어, 꼭 필요하고 유익한 입시정보 제공

제니 위트리 <컨설턴트>

어드미션 매스터즈 칼리지 페어, 꼭 필요하고 유익한 입시정보 제공

펑키지 샤마 <시니어 어드바이저>


어드미션 매스터즈(대표 지나 김)가 주최하는 칼리지 페어가 오는 18일 오전 9시~오후 4시 은혜한인 교회 비전센터(1645 W. Valencia Dr, Fullerton,CA. 92833)에서 열린다.

지나 김 대표는 “입시에 관한 수많은 정보가 넘쳐나지만 정작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찾아내는 것은 쉽지 않고 또 재정적인 여유가 없는 가정의 경우 값비싼 비용을 부담하며 사설 컨설팅을 받는 것 자체가 어려운 실정”이라며 “이번 칼리지 페어는 이같은 현실을 직시하고 실질적이고 참석자들이 정말 필요한 입시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 말했다. 이번에 카플란에서 주도하는 SAT 무료 테스트는 실제 시험과 똑같은 환경 속에서 진행돼 좋은 경험이 될 수 있고, 오전에 세미나를 듣고 SAT 테스트를 보는 학생들에게 무료 점심을 제공한다.

어드미션 매스터즈에서 집필한 명문대 진학생들의 굿&베드 에세이 모음집은 현 11학년 이하 학생들에게 에세이 작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 캘리포니아에서 시행되는 공통학습기준에 대한 설명서를 배포한다.


TEDx에 출연 경험도 있고, CBS 채널의 인기 있는 게임쇼 ‘The Rice is Right’ 에서 최종우승자인 리처드 쿠오가 키노트 스피커로 나와 그의 삶을 변화시킨 결정의 순간들, 자신의 삶의 이야기를 통해 학생들에게 진정한 성공의 키는 그들을 둘러싸고 있는 외부환경이 아니라, 그들 안에 있는 내면에 있다는 사실을 역설하게 된다. 그는 또한 건강한 자존감을 키우는 방법은 물론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에 관해 이야기한다.

또한 UCLA와 존스홉킨스 대학석사를 마치고 School Administration and Supervision 공부를 마친 제니 위트리(미국 대학 입학 카운셀링 협회인 NACAC, HECA 멤버)컨설턴트가 탑 20 칼리지에 들어가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들을 다루게 된다. 또한 이번에 새로 나온 ‘더 콜리션’ 대입 지원서에 대해 집중분석한다.

또한 제이 박 디렉터가 전공을 찾는 전략에 관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어서 펑키지 샤마 시니어 어드바이저는 앞으로 생겨 날 전공과 관련된 유망 직업에 관한 해답을 제시한다. 이밖에 재정보조와 아이비 가이드, 고등학생의 대입준비 등에 관한 강좌가 이어진다.

연락처(855)466-278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