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9~20일 4종류 모델홈 오픈하우스 개최
브룩필드 레지덴셜이 LA 남쪽 위티어에 건설할 고급 주택단지 ‘카미오’ 모델홈.
가주에서 가장 신뢰받는 건설회사 중 하나인 ‘브룩필드 레지덴셜’(Brookfield Residential)이 LA 남쪽 위티어에서 주말인 오는 19~20일 새로운 고급 단독주택 단지인 ‘카미오’(Cameo) 모델 그랜드오프닝 행사를 개최한다.
양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는 그랜드오프닝 행사에 참석하는 바이어들은 프로페셔널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멋지게 꾸민 4종류의 모델 홈을 가장 먼저 둘러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카미오는 4가지 플로어플랜이 있으며 플로어플랜에 따라 건평은 2,613~3,674 스퀘어피트 규모이다. 4~6개의 베드룸, 넓은 워크인 클로짓이 딸린 럭셔리한 매스터 베드룸, 3~4.5개의 샤워 딸린 화장실,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하는 그레이트 룸, 어떤 음식도 조리가 가능한 부엌시설, 2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거리지 등이 포함되어 있다.
레지던스 3의 경우 빛이 환하게 스며드는 모닝룸을 갖추고 있으며 레지던스 1은 테크널러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바이어들의 구매욕을 한껏 자극한다.
레지던스 4에는 볼륨 실링 현관, 레지던스 2에는 편리한 론치 에어리어가 있어 레지던스 종류별로 특색이 있는 것이 매력이다. 바이어들은 부엌시설을 갖춘 아웃도어 룸, 엔터테인먼트 센터, 2층 보너스룸을 대체하는 엑스트라 베드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만들 수 있는 옵션을 제공받는다. 카미오 가격은 70~80만달러대가 될 전망이다.
키미오는 센트럴 위티어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규 주택단지임에도 불구하고 거주자에게 경제적 부담을 주는 멜로루즈(Mello-Roos)가 없는 것이 장점이다.
이 단지는 인근 카미오팍 ‘더 카바나’(The Cabana)와도 가깝고 학력이 우수하다고 정평이 난 메도우 그린 초등학교가 도보거리에 있다. 카바나에는 수영장, 어린이 놀이터, 야외 벽난로, BBQ 시설 등이 완비되어 있어 입주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위티어에는 총 19개의 공원이 있고, 4.5마일 거리의 위티어 그린웨이 트레일, 자전거 통행로, 여러 개의 수준 높은 골프장 등이 있어 주민들은 그야말로 너무 할 것이 많다는 행복한 고민을 할 정도다.
머세데스 메서브 브룩필드 레지덴셜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많은 주민들이 기다려온 카미오가 드디어 위티어에 공식 입성하게 됐다”며 “아름다우면서도 실용적인 고급 주택단지 카미오의 구석구석을 들여다볼 수 있는 모델홈 그랜드오프닝 행사를 놓치지 말 것”을 부탁했다.
위티어는 5번, 605번, 91번, 57번, 60번 프리웨이 및 라하브라와 가깝고 다양한 리테일 업소들이 존재하며 일자리도 많다는 게 브룩필드 레지덴셜측 설명이다.
카미오 그랜드오프닝 행사 참석을 원하는 주민들은 57번 프리웨이 임피리얼 하이웨이 출구에서 내려 서쪽으로 향한 후 1가에서 우회전, 캔들라이트 드라이브에서 우회전, 컬맨 애비뷰에서 좌회전한 후 사인을 따라서 가면 된다.
카미오 세일즈 갤러리는 수요일을 제외한 요일은 오전 10시~오후 6시, 수요일은 오후 2시~6시 오픈한다. 주소는 16243 Cameo Court, Whittier, CA 90604.
문의 (888)253-3951www.BrookfieldSoCal.com
<
구성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