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휘성 등 정상급 스타 출연진 속속 공개
▶ 5월7일 열광의 무대
AOA“기다려, 할리웃보울!”
7인조 실력파 대세 걸그룹 ‘AOA’와 한국을 대표하는 명품 알엔비(R&B) 보컬리스트 ‘휘성’ 등 한국 최고의 스타들이 몰고 오는 ‘한류’ 열풍이 세계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지 할리웃의 하늘을 뒤흔듭니다.
미주 한인사회 1등 언론 한국일보 미주본사가 LA가 자랑하는 세계적인 야외공연장 ‘할리웃보울’에서 펼치는 제14회 한국일보 음악대축제가 오는 5월7일(토) 오후 6시 화려한 막을 올립니다.
특히 올해 한국일보 음악대축제에서는 최근 가장 핫한 인기의 아이돌로 부상한 설현을 비롯해 민아, 유나, 지민, 찬미, 초아, 혜정 등 7명으로 구성된 정상급 걸그룹 AOA를 필두로, 열창의 대명사인 명품 보컬리스트 휘성 등 한국 최고의 스타 출연진들이 장장 5시간여 동안 뜨거운 열정과 감동의 무대를 선사해드리게 됩니다.
또 추후 발표될 깜짝 놀랄만한 최정상급 K-팝 스타들과 가수들이 총출동해 화려한 무대를 함께 하게 될 것입니다.
입장권은 한국일보 미주본사 사업국에서 구입하실 수 있으며, 동시에 할리웃보울 한국일보 음악대축제 웹사이트(ktmf.koreatimes.com)에서도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미주 한인사회 최고의 공연, 2016 할리웃보울 한국일보 음악대축제에 한인 여러분들의 큰 관심과 성원을 바랍니다.
■ 입장권 예매: ktmf.koreatimes.com
■ 문 의: (323)692-2055, 2187 본보 사업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