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인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노후생활에서 가장 중요하게 대두되고 있는 문제는 바로 주거환경이다.
곧 은퇴를 앞두고 있거나 이미 은퇴를 한 시니어들은 보다 편안한 노후를 위해 자신에게 알맞은 주거 환경을 찾아나선다.
아름답고 쾌적한 시설의 풀러튼 로즈우드 양로호텔은 풀러턴 중심부에 자리 잡고 99명이 함께 생활할 수 있는 주정부 인가 한인 경영 양로호텔이다.
현대식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 영양사가 관리하는 자체식당에서 정성들여 만드는 한식 식사와 좋은 프로그램으로 24시간 원장과 간호사가 어르신들과 함께 상주하며 내 집보다 편안하게 부모님들을 보살펴 준다.
풀러튼 로즈우드 양로호텔은 세탁 및 목욕을 도와주며 약을 혼자 드시기 힘든 분을 성심성의껏 도와준다. 또 주치 및 병원도 주기적으로 방문해 양로호텔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건강을 우선적으로 챙긴다.
풀러튼 로즈우드 양로호텔은 어르신들이 함께 생활하고 함께 식사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치매와 우울증 예방에도 좋고 식욕 증진에도 도움이 돼서 보다 편안한 여생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다.
로즈우드 양로호텔 관계자는 “건강 관리 및 식단과 생활 패턴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어 양로호텔을 이용하는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만족도도 높다”면서 “항상 나의 부모를 모신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입주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주소: 411 E. Commonwealth Ave., Fullerton.
▲전화: (714)392-3638
▲웹사이트: www.fullertonrosewoo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