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 최고의 모발 염색제 전문업체 ‘비겐’(Bigen)은 일본에서 명성이 자자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 70여개국에 염색제와 모발 케어제품을 수출한다.
비겐의 대표제품인 ‘비겐 스피디 컨디셔닝 헤어컬러’는 10분 만에 자연스러운 헤어컬러로 연출해준다.
10분 만에 흰 머리카락을 자연스럽게 염색해주며 투웨이 브러쉬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혼자서도 쉽고 간편한 염색이 가능하다. 비겐 스피디 컨디셔닝 헤어컬러 염색제는 카모마일, 밤임트, 회향, 겨우살이, 홉, 톱풀 등의 추출물이 함유돼 머릿결 손상을 최대한 막아준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꺼려하는 염색약 특유의 독한 냄새가 거의 없고 은은한 장미향이 나서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도 선호하는 제품이다.
비겐 스피디 컨디셔닝 헤어컬러는 타 염색약과는 달리 경제적인 튜브타입이라 여러번 사용 할 수 있어서 남은 염색약 낭비를 줄일 수 있다.
특히 머리길이에 따라 염색약 구입 개수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에게는 사용할 때 필요한 만큼만 덜어서 사용한 후 남은 염색약은 다음에 재사용이 가능해 한번 사용하면 남아도 다음번에 사용 불가능한 제품과 비교했을 때 경제적이다. 아울러 몇 개의 염색약을 구입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도 덜어준다.
비겐 스피디 컨디셔닝 헤어컬러는 호유(Hoyu) 아메리카가 공급하며 가까운 마켓, 약국 또는 화장품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화: (800)848-4980
▲웹사이트: www.bigen-u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