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신앙도서 독후감 공모전’이 개최된다.
공모전은 해외 한인 기독교 신자들이 양질의 신앙도서를 읽고 믿음과 삶 및 사역이 영적으로 더욱 건강하게 되길 바라는 취지로 세계한인기독언론협회(World Korean Christian Media Association•회장 박재호 목사)가 주최하는 것이다.
대상은 한국을 제외한 해외 거주 한인 평신도 및 목회자와 선교사, 사모 등이며 추천도서 6권 가운데 한 권을 선택해 읽은 후 독후감을 제출하면 된다.
추천도서는 ▲홀트아동복지회가 입양의 날을 맞아 펴낸 ‘가족 꽃이 피었습니다(홍성사)’ ▲데이빗 플랫의 ‘래디컬 투게더(두란노)’ ▲일리스터 맥그래스의 ‘믿음이란 무엇인가(성서유니온)’ ▲김미진의 ‘왕의 재정(규장)’ ▲데이비스 키네먼의 ‘청년들은 왜 교회를 떠나는가(국제제자훈련원)’ ▲게리 채프만이 지은 ‘5가지 사랑의 언어(생명의 말씀사)’ 등으로 한인 기독서점에서 한글도서로 구입이 가능하다.
독후감은 A4용지 크기에 글자크기 10 포인트, 줄 간격 160%로 3쪽 분량을 넘지 않아야 한다.
독후감 원고는 전자우편(wkcmmailbox@gmail.com)으로 제출하면 되고 응모자의 이름, 직분, 출석교회, 연락처, 거주지 주소 등을 명시하면 된다.
심사는 심사위원회를 거쳐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 등을 시상한다. 상장과 함께 500달러, 300달러, 200달러의 상금도 부상으로 수여되고 독후감은 협회 회원사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응모 접수는 10월15일 마감하며 수상자 명단은 11월 초 발표되고 시상식은 12월초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