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웨체스터/ 이동 미국 여권 신청의 날

2015-08-25 (화)
크게 작게

▶ 26일 오시닝. 31일 스카스데일

웨체스터 카운티 사무국에서는 이동 여권 신청의 날( Mobile Passport Outreach)을 정하고 26일(수) 오시닝과 31일(월)에는 스카스데일 양일에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까지 정해진 장소에서 미국 여권 재발급을 신청할 수 있게 한다.

미국대륙 밖으로의 비행기나 배 여행 뿐 아니라 최근 들어서는 테러의 문제로 미국 내 여행에서도 여권을 요구하는 경우가 늘어 나고 있다.

여권 신청후 발급이 되는데 까지의 기간이 4주에서 6주가 걸리므로 갑자기 하게 되는 여행을 앞두고 종종 비싼 신청료를 내고 익스프래스로 신청을 하게 된다. 카운티 정부는 시민들의 이와 같은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주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만기 전에 여권을 재발급 받도록 일깨워 주는 것이다.

신청하는 방법과 신청료는 기존 방법과 똑 같다. 즉 미국 시민이라는 신분을 증명할수 있는 여권 또는 출생증, 운전 면허증 등을 지참하고 110 달러(16세 이하 어린이 80 달러)의 신청료(머니 오더 또는 체크. 크레딧 카드를 사용시 25달러의 추가)를 준비하면 된다.
장소:
26일, 오시닝- Joshep G. Caputo Community Center, 95 Broadway, Ossining 31일, 스카스데일 ? Chase Road + Boniface Circle

문의: 웨체스터 카운티 사무국 914- 995-3082?www.WestchesterClerk.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