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중부뉴저지/ 지역 단신

2015-06-01 (월)
크게 작게
중부뉴저지/ 지역 단신

홈디포에서 어린이 무료 웍샵이 열리고 있다.

■에디슨 공립 도서관 4일 무료 자수강좌

클라라 바튼 브랜치 에디슨 공립 도서관에서는 오는 4일(목) 오후 1시에 무료 자수 강좌를 개최한다. 초보부터 고단계 자수자까지 모두 환영하며 전문 자수인이 기초를 가르치고 수강생들 서로가 자신의 특기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준비된다. 모든 참가자들은 자수 실과 자수바늘 사이즈 6, 7, 8번을 지참해야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클라라 바튼 도서관 주소 191 Hoover Avenue, Edison으로 하면 된다.

■어린이들 위한 ‘모네 배우기’강좌


인상파 화가로 각종 공원, 꽃, 다리, 연못을 주제로 한 아름다운 걸작들을 남김 클라우드 모네를 배우는 시간이 1일 에디슨 공립 도서관에서 열린다. 많은 모네의 작품이 사실은 그가 스스로 키운 식물을 그린 것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특히 그의 작품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수선화는 모네가 몇 년 간 정성들여 키운 연못의 수선화였다.

이번 강좌는 단순히 화가로서 모네뿐 아니라 정원을 가꾸고 자연을 사랑하는 모네의 인간적 모습을 부각시킬 예정이라고 한다. 오늘 행사는 오후 6시에 시작하며 6세에서 11세 사이의 아동을 위한 행사이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자우편(www.publiclibrary.net)이나 전화(732 -287-2298)로 문의하면 된다. 에디슨 공립 도서관은 H-Mart 뒤편 340 Plainfield Ave 선상에 위치해 있다.

■홈디포, 어린이 무료 워크숍

오는 6일 9시부터 12시까지 홈디포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무료 웍샵이 열린다.
1997년 이래 매월 첫 토요일 같은 시간에 열리는 이 프로그램은 재미있고 실용적인 물건들을 실제로 만들어봄으로써 어려서부터 연장을 다루는 기술과 스스로 만들고 고치는 습관을 기르고, 이로써 성취감을 맛보도록 디자인된 프로그램이다.

어린이들은 홈디포의 오렌지색 앞치마를 두르고 나무재료와 망치, 페인트를 다루어 트럭이나 새집, 우편함 등을 만들게 되며, 이를 만들었다는 증명서와 배지도 받는다. 전국의 모든 홈디포에서 실시되며 9시부터 12시 전까지 편한 시간에 들르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디포 웹사이트(www.homedepot.com/workshops)를 참조하면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