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중부뉴저지/ 세계 150여종 최상급 와인 선보여

2015-04-20 (월)
크게 작게

▶ 24일 힐튼호텔서 뉴저지 와인 페스페발

▶ 한국일보 독자에 15% 할인혜택

중부뉴저지/ 세계 150여종 최상급 와인 선보여

400명 이상이 참석한 지난해 뉴저지 와인 시음회, crowd april 10: 최상급 와인과 요리를 선보이는 VIP 시음 장소

유난히도 길었던 겨울이 가고 모처럼 화창한 봄이 돌아왔다. 완연한 봄기운에 더불어 뉴욕 일원에서 가장 큰 와인 시음 행사가 중부 뉴저지에서 개최된다.

오는 24일(금)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중부 뉴저지 최고 부촌인 Short Hills에 자리 잡고 있는 힐튼호텔에서 제 8회 뉴저지 와인 페스티벌 (8th Annual New Jersey Winter Wine Festival )이 열린다.

매년 인기를 더해 지난해는 무려 400명이 넘는 인파가 참석한 지역 최대의 와인 시음회이다. 전 세계에서 들여온 150 종류의 최상급 와인들이 선보이는 이번 행사를 준비한 뉴욕 와인 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행사가 끝나자마자 이번 행사에 선보일 와인을 고르기 위해 전 스텝이 최선을 다할 정도로 심혈을 기울였다.


이와 더불어 최상급 와인에 곁들여져 5성급 호텔이며 미국 자동차 협회(AAA))에서 다이아몬드 4개로 선정된 숏 힐 힐튼에서 각별히 신경을 써서 준비한 각종 음식이 곁들여 질 예정이다.

특히, 와인 마니아를 위해 병당 85달러에서 150달러에 달하는 최상급 와인 12 종류와 이 와인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음식을 별도의 스위트룸에서 맛볼 수 있는 한 VIP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VIP 이벤트 참석 가능 인원은 50명으로 제한되어 있다.

와인 시음회에서 빠질 수 없는 라이브 음악은 미 동부 지역 최고 재즈 음악상과 바베이도스 음악상의 주인공인 엘런 트로트맨이 색소폰 연주를 선보이게 된다.
참석자 모두에게는 기념 와인 잔을 증정하고, 시음회 이후 호텔에 머물고 싶으면 호텔 요금을159달러로 디스카운트 한다.

이번 행사 참가비는 일반 89달러 VIP 179 달러인데 특별히 한국일보 독자를 위해 15% 할인 혜택이 있다. 프로모 코드는 CODE KT15이다. 티켓 구입 때 잊지 말고 이 코드를 찍으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티켓은 온라인 NEWYORKWINEEVENTS.COM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자 주소(www.newyorkwineevents.com/events/new-jersey-spring-wine-festival-viii/)를 참고하면 된다.<서영민 지국장>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