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CBMC 동부연합회, 신년하례식 갖고 힘찬 출발
‘직장과 일터를 하나님 나라와 연결’하는 사업을 벌이는 KCBMC 동부연합회(회장 유시완)가 10일 타이슨스 코너 소재 한식당 우래옥에서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워싱턴 DC, 메릴랜드, 락빌, 센터빌 지회가 모인 이날 모임에서 참석자들은 예배를 통해 크리스천 기업인의 자세를 점검하고 만찬과 여흥 등의 순서로 교제하며 네트워킹을 했다.
설교를 맡은 노규호 목사(워싱턴한인교회협의회)는 “세상에서 하나님 말씀에 따라 기업을 운영한다는 것이 매우 어려운 일”이라며 “그러나 하나님과 동업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정직하게 기업을 이끌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격려사를 맡은 이원상 원로목사(와싱톤중앙장로교회)도 “성공은 곧 하나님의 성품을 닮은 사람이 이뤄낼 수 있다”며 정직과 희생, 탁월, 기도의 정신으로 세상에 좋은 영향을 끼치는 기업인들이 돼달라고 당부했다.
백수현 센터빌 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에서는 유시완 동부연합회장의 환영사, 허재범 락빌지회장의 기도, 윤상미 CCM 가수의 특송이 있었으며 박성환 메릴랜드 지회장이 중보기도를 인도했다.
정세근 DC 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순서에서는 내빈 소개, 대니얼 김 동부연합 기획실장의 CBMC 웹사이트 소개, 박상근 총연 부회장의 기도가 있었다.
한편 CBMC 동부연합회는 3월20일과 21일 비전스쿨을 열 예정이며 9월에는 CEO 스쿨을 기획하고 있다. 또 10월10일(토) 2015년 국가조찬기도회에 참여한다.
전세계 CBMC 회원들이 모이는 북미주대회는 6월25일부터 27일, 유럽대회는 4월28일부터 30일까지 각각 열린다.
동부연합회는 웹사이트도 강화할 예정이며 한인 기업들의 적극적인 광고 후원을 기다리고 있다. 후원자나 기업에는 세금 감면 혜택이 주어진다.
모임은 DC 지회가 매주 수요일 오전 7시 페어팩스 소재 1310 기쁜소리방송, 락빌지회가 매주 화요일 오후 I. L. Creations, 메릴랜드 지회가 매주 목요일 오전 7시 터프 밸리 리조트, 센터빌 지회가 매주 금요일 오전 7시 리빙스톤아카데미에서 각각 갖고 있다.
문의 (703)338-9054
kcbmc-east.org
<이병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