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MC 동부연합회 임원수련회 및 비전스쿨
CBMC 동부연합회(회장 유시완)가 지난 5일과 6일 버지니아주 워런튼 소재 에즈라 리더십 인스티튜에서 임원수련회를 가졌다.
센터빌, 워싱턴 DC, 메릴랜드, 락빌 4개 지회가 소속된 동부연합회 임원수련회는 30여명의 회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으며 간증, 2015년 사업 계획 논의, 비전 스쿨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친선을 다지고 유익한 정보들을 교환했다.
특히 둘째 날 비전스쿨 강사로 나선 황삼열 변호사는 CBMC의 목적과 비전이 전도와 양육임을 강조하며 직장 및 일터에서 사명감을 가져주길 당부했다.
간증 시간에는 장경태 북미주 CBMC 총연 사무총장, 신승철 전 연합회장이 삶을 나눴다.
유시완 회장은 “내년에도 3월 비전스쿨, 7월 CEO 스쿨 등 회원들에게 유익한 사업들이 많이 전개된다”며 “동부연합회 회원들을 위한 웹사이트(kcbmc-east.org)도 개설했다”고 말했다.
동부연합회는 최근 타이슨스 코너에 사무실(1950 Old Gallows Rd., Vienna, VA)도 마련해 보다 활발한 활동을 위한 기반이 다져졌다.
현재 CBMC 동부연합회 지회는 센터빌은 금요일 오전 7시 리빙스톤학원에서, 워싱턴 DC는 수요일에 기쁜소리방송에서 모이고 있으며 락빌 지회는 화요일, 메릴랜드 지회는 수요일 오전에 모이고 있다.
문의 (703)928-6464
유시완 회장
<이병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