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드림교회 성탄 콘서트
힉스빌에 위치한 뉴드림교회(담임목사 김남석)가 연말을 맞이하여 6일 오후 7시에 성탄콘서트를 마련하고 이웃을 초청하고 있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헨델의 메시아 전곡이 찬양된다. 뉴드림교회는 뉴욕드림교회와 뉴하이드팍 한인교회가 올해 초 연합한 감리교단의 교회로 130 W. Old County Rd. Hicksville NY에 위치해 있다.
김남석 목사는 기존의 뉴욕드림교회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어린이와 청소년 농구학교, 한글학교, 태권도 교실, 기타 교실 등을 무료로 제공해 오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개해 왔었다.
■헌팅턴 e-쓰레기 분리폐기
헌팅턴 타운의 프랭크 페트런 타운장은 2015년 1월1일부터 e-쓰레기를 분리 일정장소에만 폐기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따라서 내년부터 일반 쓰레기와 함께 e-쓰레기를 버리는 것은 불법. e-쓰레기는 컴퓨터, 셀폰, DVD, VCR, CD 플레이어 등의 전자제품으로 타운 헌팅턴 리사이클링 센터(641 NewYork Ave. Huntington)에서만 수거한다. 이 센터는 화~토요일 오전 8시에서 오후 4일까지 오픈되며 폐기 비용은 무료이다.
■사요셋 한인학부모회 장학기금 마련 바자회
사요셋 한인학부모회(회장 공윤아)가 장학금 모금 행사의 일원으로 오는 9일 음식 바자회를 마련한다. 학부모들이 직접 만든 만두를 포함 떡 그리고 된장 등을 판매한다. 사요셋 한인학부모회는 매년 사요셋고등학교 졸업생들에게 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문의: 646-321-5002.
■헴스테드 타운 할리데이 점등식
헴스테드 타운이 9일 오후 4시부터 타운 홀 플라자에서 크리스마스 점등식 및 하누카와 칸자 시즌을 알리는 점등식을 갖는다. 이날 행사를 위해 산타클로스가 플라자를 방문하며 잭슨 메인 초등학교 합창단의 공연시간이 마련된다. 타운 홀은 1Washington St. Hempstead Village 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