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던스 아카데미’ 제3회 모금 골프대회
2014-04-02 (수)
워런튼에 위치한 사립학교 ‘프로비던스 크리스천 아카데미’가 오는 5월5일(월) 버지니아 헤이마켓 소재 피드몬트 컨트리 클럽에서 제3회 기금모금 골프대회를 연다.
미국 프로풋볼팀 ‘레드스킨스’에서 활약했던 유명 선수들이 후원하는 골프대회로 알려져 인기가 많은 프로비던스 기금모금 골프대회 참가비는 아침, 저녁 식사비와 그린 피, 연습용 볼을 포함해 일인당 125달러. 25달러를 더 내면 멀리건과 경품권, 스타와의 촬영 기회도 주어진다.
올해는 17회 수퍼볼에서 키커로 나섰던 마크 모슬리가 특별 초청됐다.
경기는 3-5명이 한 팀을 이뤄 18홀을 돈 뒤 최저 점수를 기록한 팀이 우승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홀인원상, 장타상, 근접상 등도 수여된다. 홀인원을 한 선수에게는 ‘할리 데이빗슨’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신영동 목사가 2009년 인수해 운영 중인 프로비던스 크리스천 아카데미는 ‘성경적 원칙을 따르고, 하나님과 바른 관계를 맺으며, 이웃을 섬기고, 최고를 지향하는’ 등 기독교 정신에 입각해 운영되는 학교. 몇 년 전부터는 I-20를 자체 발행하며 국제학교로서의 명성도 쌓아가고 있다. 입학할 때 학생은 물론 학부모들도 ‘거듭난 크리스천’임을 확인 받아야 할 정도 분명한 신앙을 요구한다.
지난 해에는 교사와 학생들이 한국을 방문해 신망애복지재단(대표 김양원 목사) 등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주요 문화, 유적지를 방문하며 유대를 쌓았다.
골프대회 참가 신청은 프로비던스 아카데미 홈페이지로,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문의 (703)831-3493
www.pcalions.org
주소 14675 Piedmont Vista Dr.,
Haymarket, VA 20169
<이병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