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플러싱 PS 32 신입생 입학 설명회

2014-01-22 (수)
크게 작게

▶ 2월3일 두 차례, 한.영 이원언어교육 소개

미동부 최초이자 유일한 한영 이원언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퀸즈 플러싱의 PS 32 초등학교가 가을학기 신입생 유치를 위한 오픈 하우스 및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학교는 2월3일 오전 8시30분과 오후 6시 등 두 차례에 걸쳐 입학 설명회를 열어 한국어와 영어 등 두 가지로 언어로 동시에 정규 교과과정을 배우는 이원언어 교육 프로그램의 장점 등을 소개한다.

특히 올해는 뉴욕시 유치원 입학신청서가 종이 서류 대신 온라인 방식으로 바뀐 점을 감안해 이날 온라인 신청서 작성법에 대한 주의점과 요령 등도 함께 설명할 예정이다. 학교는 현재 유치원 입학생은 물론 1~5학년 과정의 한영 이원언어 학급에 등록하기 원하는 편입생의 입학지원서도 함께 접수 받고 있다.


PS 32의 한영 이원언어 프로그램 입학은 학교 인근 주소지에 국한되지 않고 25학군에 거주하는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입학 설명회에 앞서 학교는 이달 30일 오전 9시 지역 일원 교육 관계자와 학부모 등을 초청해 한영 이원언어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주축을 이룬 설 행사도 펼친다.

올해 가을학기 뉴욕시 유치원 입학 지원서는 2월14일 접수 마감하며 유치원 온라인 신청서는 뉴욕시 교육청의 킨더가튼 커넥트(prod.semsnycdoe.com/parentsite)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718-428-5175

A9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