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2014년 봄 학기 신학생 모집

2014-01-15 (수) 12:00:00
크게 작게

▶ 웨스턴 크리스챤 신학대학, 섹소폰 강습도 실시

서니베일에 있는 웨스턴 크리스챤 신학대학(학장 서광원 목사. 사진)이 2014학년 봄학기 신입과 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과정은 신학 학사(Th.B)와 목회학 석사(M.Div), 신학석사(Th.M), 기독교 교육학과, 기독교 리더십, 선교학과 과정이다. 또 학위 과정에 상관없이 3개월 과정의 섹스폰 초급 과정 학생도 모집하고 있다. 입학생중 목회자 사모,음악및 체육 특기자, 선교기관에서 활동하는 모든분들에게 혜택을 주는 각종 장학제도가 있다.

학장인 서광원 목사는 “저희 웨스턴 크리스챤 신학대학은 북가주지역의 소수민족 사역자들을 양성하기 위하여 세워졌다”면서 “그래서 세계 미전도 종족의 복음화를 위해 선교사 양성, 지역 교회를 위해 참신한 복음의 사역자들을 양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신학대학은 지난 해에는 브자질과 콜럼비아 그리고 페루 등, 삼개 국경지역에 있는 삼국경 신학교와 자매결연을 맺어 아마존 선교의 기틀을 세웠다. 오는 6월 말에도 아마존 선교 비전팀들을 구성하여 삼국경신학교를 방문하여 인디오 목회자와 신학생들에게 강의를 할 계획이다.


비전 팀들은 아마존 지역을 돌아보게 된다. 그리고 올해 안에 동남아 지역 미전도 종족을 위해 선교지를 선정하여 방문할 예정이며, 앞으로 선교사 지망생들에게 그 진로를 열어줄 계획이다. 그리고 선교학 전공자에게는 ‘아마존 미션 트립’등 선교지를 연결 시켜준다. 목회학 박사 과정의 경우에는 Beulah Heights University와 연계하여 인테시브 과정으로 진행하는데 일정은 추후에 공고할 예정이다. 그리고 학위과정과는 상관없이 색소폰 과정을 열어 북가주 동포들에게 건전한 취미생활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지난해에도 두 차례에 걸쳐 인텐시브 과정을 진행했으며, 이번 학기에는 3개월 과정으로 초급반을 진행한다. 섹스폰 초급 과정은 1월 25일(토)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열리는데 등록비는 300달러. 섹스폰 구입이 필요시에는 최소 강습 시작 2주전에 문의해 주기를 바라고 있다.
문의 전화(408)469-4222. (408)655-7758. www.westerncus@gmail.com
캠퍼스: 477 N.Mathilda Ave, Sunnyvale. CA 9408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