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을 움직이면 생각도 움직인다’는 원리를 바탕으로, 좌뇌와 우뇌의 상호작용을 강화시키는 간단한 신체동작을 이용하여 아이들의 잠재력을 키워주고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는 두뇌체조 ‘브레인 짐’을 접목시킨 최초의 학원이 LA 한인타운에 상륙했다.
‘브레인 짐 에듀케이션’은 프리스쿨 5세 영유아부터 SAT를 준비하는 고등학생까지 청소년 교육을 총괄하는 종합 교육기관이다. 20년 동안 학원 운영에만 전념해 온 송은화 원장은 “공부와 예체능을 포함한 모든 교육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최고의 종합 학원을 세우겠다”는 비전을 목표로 교육진 발굴, 커리큘럼 및 교재개발, 각종 프로그램 리서치, 칼럼 기고, 상담활동 등을 활발히 해오고 있다.
“저희 학원의 특징은 선생님들이 아이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최대한의 잠재력을 이끌어주려는 리더십을 기본으로 교육을 하는 것입니다. 아이들이 수업을 받으며 선생님들의 마음을 느끼면 공부가 어렵더라도 선생님을 존경하고 그 가르침을 따르려는 마음을 자연스럽게 갖게 됩니다. 저희 학원의 각각의 프로그램에는 아이들을 향한 세심한 배려가 담겨 있습니다”최근 송 원장은 6월 초 학생들이 방학기간을 이용해 꼭 필요한 커리큘럼을 통해 확실하게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머 프로그램을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다.
UCLA의 정식 라이팅 인스트럭터에게 직접 글짓기 교육을 받는 ‘UCLA Writing Project Summer 2013’ 프로그램도 그 중 하나이다.
4주 동안 하루 3시간씩 집중훈련을 통해 아이들의 작문실력은 물론 창의력, 사고력, 논리력을 키워줌으로써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넓히고, 주류사회의 리더로서 클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준다.
올 여름에도 ‘브레인 짐 에듀케이션’은 각종 과목 및 입시 테스트 준비, 수학, 영어, 1:1 튜터링, 북클럽, 스피치, 주산, 한글학교, 발레스쿨, 뮤직스쿨, 아트스쿨, 로봇클래스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이에 더불어 학생들의 효과적인 습득을 위해 매일 브레인 짐 체조를 실시한다.
송 원장은 “응용력이 부족한 학생들이 두뇌체조 훈련을 받을 경우 사고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브레인 짐 에듀케이션“은 올 방학 서머 프로그램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착순 진행 중이다.
주소 158 S. Oxford ave. LA, CA 90004, 교육상담 및 문의: (213)487-4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