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좋은 부모 되기’세미나

2011-11-03 (목) 12:00:00
크게 작게
평강장로교회(서보창 목사)에서 ‘좋은 부모 되기 세미나’가 열린다.
오는 5일(토) 오후 4시-7시 훼어팩스 스테이션 소재 평강장로교회에서 실시될 세미나에서는 석은옥씨(아름다운 여인들의 모임 회장)와 김용태 목사(평강장로교회 부목사)가 강사로 나서 자녀 교육 노하우를 공개한다.
‘세상을 이기는 자녀로 기르기’를 주제로 한 세미나에서 석 씨는 ▲자녀들의 정체성을 키워주며 이 사회에서 성공적인 삶을 살도록 인도해 주기 ▲자녀 연령에 따른 신앙, 인성 교육 등에 대해 강연한다.
최근 자전적 에세이집 ‘해피 라이프’를 펴낸 석 씨는 시각장애인 강영우 박사(전 백악관 국가장애위원회 정책차관보)와 사이에 두 아들을 훌륭히 키워낸 ‘강영우와 석은옥식 교육법’으로도 유명하다. 장남 강진석 박사는 안과의사, 차남 강진영 변호사는 오바마 대통령의 입법특별보좌관을 거쳐 대통령 선임법률고문으로 활동 중이다.
김용태 목사는 ‘성공적인 자녀교육을 위한 좋은 부모 되기’ 방향을 제시한다. 김 목사는 ‘좋은 부모되기 학교(Good Parenting School)’ 대표로 두 아들을 하버드대와 필립스 엑시터에 진학시켰다. 세미나에서는 간단한 간식도 제공된다.
문의(703)249-1356 장소 10501 New Road, Fairfax Station, VA. 22039
<정영희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