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맷돌로 짜는 방식의 신개념 주서 `휴롬`
▶ 살림의 여왕 마샤 스튜어트 쇼서 소개
웰빙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영양소 파괴 없이 과즙 등을 짜주는 오리지널 슬로우 주서 휴롬(Hurom)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휴롬은 맛과 영양이 뛰어나고 건강에도 이로운 녹즙과 각종 과일 주스 등을 기존 주서의 칼날을 이용한 고속회전 방식이 아닌 신개념 맷돌 압축방식을 이용하고 있다.
휴롬에 따르면 갈지 않고 눌러 짜기 때문에 소음도 없고 더욱 많은 양의 주스를 마실 수 있으며, 천연비타민과 미네랄, 각종 효소와 천연성분이 그대로 보존되는 장점이 있다.
또한 펄프도 따로 분리돼 세척도 편리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ISO/IEC17025’기종은 USDA(미 농무부)와 FDA(미 식품의약국)가 인증하는 ‘Michelson Laboratories, Inc’에 실험을 의뢰한 결과 오렌지주스의 경우 기존의 고속 칼날 방식의 주스기에 비해 비타민 C의 경우 42.7%, 비타민 A의 경우 60.7% 가 더 많이 보존되고 주스의 양도 35%가 더 많이 나온다는 사실이 검증됐다고 밝혔다.
영양소 파괴가 적은 이유는 고속 칼날방식의 주스기가 평균 10,000rpm의 스피드로 과일과 야채를 가는 동안 열과 마찰에 의해 많은 양의 비타민 등 영양소를 파괴시킨다는 것이다. 반면 휴롬 주스기는 80rpm의 느린 속도로 눌러 짜는 방식임으로 영양소의 파괴가 극소화 될 수 있다. 여기에 갈고 누르는 맷돌방식이라서 일반 주스기, 녹즙기에 비해 30% 이상의 많은 양의 녹즙 및 주스를 짜낼 수 있다.
휴롬은 현재 윌리암소노마, 아마존 닷컴 등을 통해 주류 사회의 호응을 얻으며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지난달 23일에는 살림의 여왕이라 불리는 마샤 스튜어트가 진행하는 쇼에서 신개념 주서로 소개돼 주목을 받았으며, 뉴욕타임스 블로그 및 홀 리빙(Whole living), 익스피리언스 라이프 매거진(Experience Life magazine) 등 주류 미디어를 통해서도 소개되고 있다.
휴롬은 로랜드에 의해 수입, 공급되고 있다.
로랜드 본점 및 플러튼점, 로랜드 컨설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로랜드는 휴롬 6월 매지믹스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휴롬 한대 구매시 독일산 무공해 푸드 container 5pcs set 증정 ▷휴롬 두대 또는 휴롬+매지믹스 구매시 휘슬러 산토쿠 나이프 증정 ▷휴롬(또는 매지믹스)과 휘슬러나이프 4pcs set 구매시 휘슬러 넌스틱 후라이팬 24cm 증정 과 매지믹스 보상판매를 통해 헌믹서, 블렌더, 푸드프로세서를 가져오면 50달러 보상 판매하고 있다.
또한 로랜드 25주년 기념 “휴롬 체험수기 모집”도 하고 있다.
휴롬으로 지키는 가족 건강 등 사용 후기 등 나누고 싶은 이야기 등을 A4 2장 분량 이내로 보내면 10명을 선정, 휘슬러4pcs 나이프세트(3명), 휘슬러 4L 냄비(2명), 매지믹스(2명), 실버패드(3명) 등 푸짐한 선물을 주게 된다. 발표는 8월중 개별 연락 및 본보에 공고된다.
▲기간: 6월1일~7월30일
▲보낼 곳: Fax (323)731-9585. jackie@rolandinc.com
<김판겸 기자>
한인들에게 휴롬의 기능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