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문화재단 이사들과 관계자들이 이사회를 마친 후 최석호(왼쪽 3번째) 어바인 시의원과 자리를 함께 했다.
“미래의 OC 한인 문화회관을 그리는 미술대회 많이 참가하세요 ”
비영리 단체인 ‘OC 한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원)은 본보 후원으로 ‘한국 문화 이미지/미래 한인문화센터’라는 주제로 ‘제4회 미술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응모자격은 유치원생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미술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11″×14″~18″×24″사이즈로 손작업으로 그린 그림, 사진, 컴퓨터 그래픽, 3-D 가상도, 건축 드로잉, 포스터 등의 작품들을 올해 3월19일까지 한인문화재단(12555 Garden Grove Bl. #303, Garden Grove, CA 92843)으로 보내면 된다. 참가비는 25달러(페이 투 오더 OCKCC)이다.
이상원 이사장은 “이번 미술대회는 자라나는 한인 2세들과 타민족들에게 한국 문화와 전통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것”이라며 “많은 한인들이 응모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응모작품들은 이 재단에서 선정한 심사위원들이 작품성, 예술성, 오리지널 컨셉 등을 기준으로 입상작을 뽑는다. 응모자들은 작품 뒷면에 이름, 나이, 생년월일, 타이틀, 전화번호, 주소 등이 적힌 레벨을 부착하면 된다.
OC 한인문화재단 측은 입상자들에게 연방 하원의원·시장 상을 비롯해 여러 가지 상장과 상품을 수여할 예정이다. 입상자들은 3월26일 발표하며, 한인문화재단에서 개최하는 ‘컬추얼 리더십 어워드 2011년’ 행사에서 시상식이 열린다.
www.ockcc.org, (714)537-8776, 이메일: info@ockcc.org, francisslee@ ockc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