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한인상공회의소 김진정(왼쪽부터) 회장과 웬디 유, 송일천, 빅센트 박 이사가 세미나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OC 한인상공회의소(회장 김진정)는 내달 1일(화) 오후 6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나라은행 가든그로브 지점에서 경영지원 세미나를 겸한 무료 상담회를 갖는다.
이날 행사에서 김진정(변호사) 회장이 법률분야(파산, 이민, 노동), 빈센트 박 상공회의소 이사(나라은행 지점장)가 금융분야, 권석대(골든벨 보험사 사장) 이사가 보험분야(의료, 상해, 생명) 등을 각각 맡아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무료 상담회에서는 또 김진정 회장, 송일천 공인회계사, 빅센트 박 이사, 권석대 이사, 브라이언 안(유나이티드 에스크로 지점장) 이사 등이 각 분야 별로 개인상담도 실시할 예정이다.
한인상공회의소의 김진정 회장은 “올해 첫 사업으로 한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경영지원 세미나와 무료 상담을 마련했다”며 “세미나와 상담이 동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는 이번 행사에 참석 한인들을 위해서 만보기, 세금보고 100달러 크레딧 쿠폰 10매, 에스크로 20% 할인쿠폰, 변호사 무료 상담권 등의 선물을 준비할 예정이다.
(714)530-4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