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산삼 시즌 마지막 대세일

2010-12-02 (목)
크게 작게

▶ 이번 기회 놓치면 내년 4월에서나 산삼 구경할 듯

중국의 사기에서 불사약으로 소개된 산삼이 북가주 한인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산소산삼’(대표 전종오)이 산삼 시즌 마지막 대세일을 실시한다.

산소산삼은 지난 9월부터 북가주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통해 많은 인기를 끌자 연말을 맞아 특별 할인을 실시하는 것이다.

또한 유난히 심한 가뭄으로 인해 이번이 올해의 산삼판매와 관련한 마지막 시즌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산삼을 구입하지 못할 경우 내년 4월에 가서야 새롭게 산삼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현재 산소산삼에서 판매하고 있는 산삼들은 지종이나 인종산삼이 아닌 강력한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을 보유한 천종산삼이라고 한다.

전종오 대표는 이와 관련 "산소산삼에서 판매하고 있는 산삼은 100% 야생 천연 산삼"이라면서 "미 최고 야생 서식지라 일컬어지는 아팔라치안 산맥의 해발 2000미터 이상에서 채취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산소산삼에서는 30~40년근(10뿌리 250달러->180달러)부터 80~120년근은 도매가격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산삼을 시즌 마지막 대세일을 통해 널리 보급하고 있는 것.

전종오 대표는 산삼을 판매하기에 앞서 한국에 있는 유명 심마니에게 직접 품질을 확인받는 절차를 거치기도 했으며 "산삼을 구입하신 분들이 효능을 직접 입증해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전 대표는 "한국 배송도 가능하기 때문에 한국에 계신 부모님과 친지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산소산삼’에서는 천종산삼 뿐 아니라 산삼을 햇볕에 말려 건강 효능을 한층 높인 건삼과 산삼주도 함께 취급하고 있다.

또한 관절 기능을 향상시키고 연골 생성 촉진과 골관절염 진통에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마누카 VENZ 글루코사민도 판매하고 있으며 콜레스테롤 레벨을 저하하고 혈관을 강화시키는 마누카 VENZ 폴렌과 마누카 녹용 꿀도 취급하고 있다.

산소산삼에서 판매하고 있는 산삼과 마누카 제품에 대한 내용을 더 자세히 알고자 할 때는 웹사이트(www.sansosansam.com)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408)655-6180
주소: 3561 El Camino Real #1, Santa Clara

<이광희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