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OA 홈 론·태평양부동산 등 공동 세미나
주택 융자, 재융자, 숏 세일, 융자재조정, 파산 등 주택 파이낸스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세미나가 오늘 (18일) 오후 6시30분 애난데일 소재 뱅크 오브 아메리카에서 열린다.
뱅크 오브 아메리카 홈 론과 태평양부동산, 오앤아이즈너 법률사무소가 공동 주최하는 이날 세미나에서는 각 분야 전문가들이 나서 집과 관련된 금융 정보를 자세하게 소개한다.
세미나에서는 ▲뱅크 오브 아메리카 마이클 리 부사장의 MHA 재융자(오바마 플랜) 설명을 비롯해 ▲숏 세일 및 융자재조정의 이해(태평양 부동산) ▲파산의 이해(오 앤 아이즈너 법률사무소) 등이 주요 주제로 설명된다.
세미나 직후에는 현재 숏 세일 또는 융자 재조정을 진행중인 참석자들의 즉석 상담도 받는다.
마이클 리 부사장은 “그동안 부동산 관련 세미나에서는 한 가지 주제만 다뤄져 왔었다”며 “이번 세미나에서는 모든 정보가 한자리에서 전문가들에 의해 소개되는 만큼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그는 “특히 MHA 재융자의 경우 은행 잔고나 소득 증명 없이도 지난 12개월내 연체가 없고 1차 융자금이 총 융자액의 80% 이내일 경우 손쉽게 재융자를 받을 수 있다”며 “역사상 가장 이자율이 낮은 요즘 시기를 놓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세미나를 주최하는 3개 회사는 버지니아는 물론 메릴랜드, DC 거주 한인들의 주택 구입 융자나 재융자, 파산 등도 다루고 있다”며 한인들이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문의(703)658-4444
주소 7619 Little River Tnpk.,
#1000,
Annandale, VA 22003
<박광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