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러지와 통증전문 한방병원인 코박사의 집(원장 권정애·김호림) 산호세 지점이 6개월동안의 리모델링을 끝내고 새로운 모습으로 지난 2월 재오픈했다.
코박사의 집은 알러지, 비염, 축농증 증상과 각종 허리, 어깨, 목, 다리, 손목 등의 통증을 전문적으로 치료해 왔으며 위궤양, 위산과다, 소화불량 등 소화장애로 고통받는 환자들도 치료하고 있다.
이 외에도 중풍, 구안와사, 두통, 생리불순, 불면증, 변비, 발기부전, 피로, 알러지 등을 침, 보약, 부황, 뜸을 이용해 치료하면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코박사의 집은 양방치료로 효과를 보지 못한 외국인 환자들도 소개를 통해 방문한 뒤 치료 후 효과를 보고 입소문을 내면서 미국인들에게 한방치료를 소개하는 역할도 하고 있다.
김호림 원장은 스트레스로 인한 코막힘과 두통이 있는 분은 물론 재채기와 함께 콧물이 많이 흐르는 분들의 고통을 줄여주는데 전심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힌 뒤 오십견으로 어깨가 무거워 고생하는 분들이니 좌골신경통으로 다리까지 쑤시고 저리는 분들도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을 정도로 알러지와 통증을 전문으로 해온 전문 한방병원이라고 강조했다.
코박사의 집은 직장 상해 보험, 자동차사고 보험 등 각종 의료보험을 취급하고 있으며 주말에도 진료예약을 받고 있다. 현재 코박사의 집은 산호세, 플레젠튼 한방병원 등 두개의 코박사의 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샌프란시스코의 경우 확장 이전 중에 있다.
◇ 코박사의 집 산호세점
장소: 3069 Lawrence Expy. Santa Clara, CA 95051
연락처: 408-830-0200
◇ 코박사의 집 플레젠튼점
장소: 215 Division St. Pleasanton, CA 94566
연락처: 650-815-1871
<이민형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