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봉사활동 효율 높힌다

2009-11-19 (목)
크게 작게

▶ 라이온스클럽 14-A, 4개 팀제로 개편

필라델피아 한인 라이온스 클럽 14-A(회장 이영순)가 연말 연시 봉사활동을 내실있게 펼치기 위해 라이온스 조직을 4개의 팀제로 개편하였다.

라이온스 클럽은 그동안 회원들의 역할분담과 소통에 문제가 있어 원활한 활동에 지장을 주고 있다는 점을 시정하기 위해 조직을 물품(음식 및 비품 담당), 봉사 1팀~3팀으로 나누고 각 팀장의 책임아래 팀 중심으로 활동을 전개하기로 했다.또한 팀 활동을 뒷받침하기 위해 총괄에는 이영순 회장이, 지휘감독에는 이명식 이사장이, 기획 조정 실행에는 김용식 사무총장이 담당하여 팀원들의 활동을 지원하기로했다. 이영순 회장은 “조직을 팀 위주로 개편하여 조직의 활동을 극대화 하려는 의도”라며 “더욱 강화된 조직력으로 동포사회에 알찬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이온스 클럽은 연말 불우이웃 돕기 성금 모금을 위해 오는 20일 아씨플라자에서 모자 및 티셔츠를 판매하기로 했으며 12월 13일 1시에는 한인 노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귀드니 양로원을 방문할 예정으로 있다.또한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는 12월 6일 영동회관에서 오후 6시에 갖기로 했다.한편 이날 회의에는 인구센서스 이문범 실행위원으로부터 인구조사 필요성에 대한 설명을 듣고 라이온스 클럽 차원에서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HSPACE=5
필라 한인 라이온스 클럽이 월례회를 열고 안건을 토의하고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