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디렉티비,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 코리아’ 런칭

2009-11-17 (화)
크게 작게

▶ 다큐멘터리 전문채널

미국 내 최고의 위성방송 서비스인 디렉티비가 다큐멘터리 전문채널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 코리아(디렉티비 채널 2086)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 코리아 런칭은 디렉티비 한국어 패키지에 MBC Every1이 런칭한지 한달 만에 이루어 진 것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은 세계 최고의 다큐멘터리 전문 채널로서, 현재 전 세계 143개국 1억 6천만 가구에 25개 언어로 방송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다큐멘터리 채널 중 시청률 1위, 보급 가구수 1위, 수도권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 코리아는 과학, 기술, 지구의 탄생에서부터 자연 및 인류의 역사, 세계의 미스테리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로 이루어져 있어 다큐멘터리에 관심이 많은 어른들 뿐 아니라 어린이들의 교육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디렉티비를 통해 방영될 프로그램 모두가 100% 한국어 더빙으로 한인 시청자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다양한 다큐의 세계를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디렉티비에서 한인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마리 차씨는 “디렉티비는 올해 2개의 한국채널을 추가하는 등 양질의 한국 콘텐츠를 통해 한인고객들에게 보다 큰 고객만족을 드리려 최선을 다했다”며 “앞으로도 영어채널 및 HD 채널뿐 아니라, 다양한 한국 프로그래밍 및 서비스를 강화하여 한인고객들의 만족을 더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디렉티비는 추가요금 등의 가격 변동없이 기존 코리안디렉트 패키지에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 코리아를 추가, 총 7개의 한국채널을 전과 같은 가격인 월 $26.99으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겐 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국 내 최고의 고객만족도를 보이는 디렉티비는 MBC, SBS를 비롯한 7개 인기 한국채널 뿐만 아니라, 255개 이상의 영어채널을 제공하여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TV 서비스라는 큰 장점을 지닌다. 특히, HD 프로그래밍, 인터액티브 스포츠 패키지, DVR 스케쥴러 등 프리미엄 서비스 및 기술면에서도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 코리아 및 디렉티비 가입문의는1-866-739-0864 혹은 가까운 디렉티비 한인 공인딜러로 연락하면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