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스포츠 방송의 선두주자 디렉TV

2009-08-28 (금)
크게 작게

▶ 2009 US오픈 테니스, 독점 인터액티브 서비스 중계

스포츠 방송의 선두주자 디렉TV(DIRECTV)가 2009 U.S오픈 테니스를 독점 인
터액티브 서비스로 중계한다.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13일까지 뉴욕 플러싱에서 개최되는 US오픈 테니스 토너먼트를 디렉TV 독점 스포츠 믹스 채널과 인터액티브 서비스를 통해 전달하는 것.
디렉TV는PGA 골프 챔피언쉽을 포함해 올해 있었던 4개의 모든 메이저 골프 토너먼트는 물론, 호주 오픈, 윔블던 오픈, 프랑스 오픈 테니스 경기까지 이같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디렉TV를 시청하는 골프팬들 및 테니스 팬들에게 더 큰 감동을 전하려 노력하고 있다.

US오픈 테니스 토너먼트는 올해의 마지막 메이저 경기로, 디렉TV는 올해의 모든 메이저 골프와 테니스 경기를 인터액티브 기능을 통하여 전해 스포츠 방송의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게 된다.


디렉TV는 US 오픈에서 ESPN2를 통해 제공되는 토너먼트의 첫 5일 경기 뿐 아니라, CBS를 통해 방송되는 3일간 경기의 모든 방송분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또한 독점 믹스 채널 서비스를 통해 ESPN2 정규방송분에 더해 다른 5개의 코트에서 벌어지는 경기들을 한 화면에서 모두 HD 화질로 선보이며, 435시간 이상의 경기 방송 및 정규채널을 통해서 방영되지 않는 최고 140개의 경기를 방영한다. 디렉TV 고객은 각 채널을 통해 테니스 전문가 및 전직 프로선수들의 해설, 경기장 내의 실제 음향 등을 경험할 수 있으며, 디렉티비의 독점 인터액티브 기능을 통하여 토너먼트 관련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각 채널 화면에서 디렉TV 리모트 컨트롤을 클릭하여 얻을 수 있는 정보들은 다음과 같다.

▶ 매치가이드 (Match Guide)를 통해 각 코트에서 진행되는 여러 경기의 현재 스코어를 한눈에 편리하게 보여줌.

▶ US오픈의 현재진행중이거나 이미 종료된 모든 매치, 앞으로 있을 경기의 결과 및 스코어를 실시간으로 보여줌.

▶ US 오픈 첫라운드부터 마지막 라운드까지의 남녀 본선대진 편성 및 경기결과를 보여줌.

<김덕중 기자> djkim@koreatime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