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 오신후 많은 한인들이 생명보험이나 기타보험에 가입하여 언젠가 마지막날을 위해 장래비용으로 대치하는것 같습니다. 나이 40-50대쯤 생명보험에 가입해 20년 아니면 30년 이상 정해진 액수를 계속 지불하다 늦은 50대쯤 되면 고혈압이나 당뇨병 등이 건강진단을 통해 발견되면 보험회사에선 지불액수를 인상시킨다고들 여러번 듣게 됩니다.
또한 일반 장의사에선 시신을 가지고 제반 절차를 처리하기 때문에 목돈을 먼저 지불해야 하며, 생명보험에 가입된 분들은 2-3개월후에 그 비용을 지불받게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싸이프러스 공원묘지와 장의사에서는 장례보험(완전 장례서비스와 내관값)을 통해 3년에서 10년간 고정된 적은 지불액수로 미리 장례준비를 해드리고 있읍니다.
인디아나에 본부를 둔 60억불이 넘는 자산을 보유한 장례보험회사는 특히 큰 묘지회사와장의사들과 합작하여 많은 가족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읍니다. 장례보험 지불방법은 3년, 5년, 7년, 10년으로 나뉘어집니다. 3년 가입시 적은액수로 지불하다 1년지나 사망경우 장례비전액수를 모다 지불받으며 1년전 사망경우에도 7개월-1년사이엔 장례비 전액수의 50%를 받게 됩니다. 5년, 7년, 10년 가입시엔 적은액수를 지불하다 2년지나 사망경우 장례비 전액을 받게됩니다.
예를 들어 5년 가입경우엔 2년전이라도 1년-2년사이 사망경우 70%를 받게 됩니다. 가입된 지불기간이 지나 10년 아니면 20년 이후에도 그동안의 인상된 차액까지 더불어 받게 되어 가족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읍니다. 아울러 지불기간중에도 건강진단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장례보험가입엔 화장이나 매장에 관계없이 누구나 가입을 하시어 도움을 받게됩니다. 시신을 한국으로 보내드리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싸이프러스 묘지회사는 묘지, 장의사, 화장터가 모두 한곳에 설치되어 있어 손님들에게 많은 편의를 드리고 있읍니다. 장점들중 한가지는 싸이프러스 장의사에서 제공하는 장례보험은 싸이프러스 장의사에 한정된 것이 아니며 타주나 해외 장례식에도 해당됩니다. 이미 생명보험 가입하신 분도 짫은 지불기간에 많은 혜택을 받게 되는 장례보험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저렴하고 실속있는 장례보험은 요즘처럼 경제불황에 절실히 필요하며 자세한 상담은 카운셀러 한진숙에게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제공: 싸이프러스 공윈묘지/장의사, 한진숙 카운셀러 (650) 868-2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