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우리학원 최고/ 클로스터 아트 스튜디오

2009-06-01 (월)
크게 작게

▶ 다양한 장르의 예술 체험 현장

뉴저지 클로스터에 한인 문화공간 ‘클로스터 아트 스튜디오(Closter Art Studio)’가 다양한 문화 교실을 운영 중이다.

두 명의 도예작가 디오고 신, 송태식씨가 공동 대표로 있는 클로스터 아트 스튜디오는 도예 작업장과 회화, 공예 작업을 위한 다목적 작업실, 실험 작업실, 자체 갤러리를 갖춘 문화 공간으로서 다양한 장르의 예술을 배울 수 있는 예술 체험 현장이 되고 있다.

뉴저지 클로스터에 7,000 스퀘어피트의 넉넉한 공간에 자리 잡고 있는 클로스터 아트 스튜디오에는 실력 있는 작가들의 전시와 다양한 수업들이 운영된다. 어린이를 위한 수업으로는 Creative Painting&Fun Hand Works,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창의적 그리기, 직접 흙을 빚어 만드는 도예반 등이 있다.


9~12세를 위한 Painting&Drawing반은 실력 있는 미국 작가가 직접 가르치며 미술에 대한 이해와 창의력을 길러준다. 중고등학생을 위한 대학 입시 준비반은 입시 미술과 포트폴리오 및 성적 관리를 함께 해주는 특별반이다. 대학 준비 과정과 포트폴리오 및 슬라이드 작업, 대학 입시 전 자체 갤러리에서 개인전까지 가질 수 있는 완벽한 시설이 갖춰져 있다. 도예반 입시 준비와 취미반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전문적인 도예가가 되기 위한 준비 과정과 일반 성인을 위한 도예 취미반이 있다.다양한 생활기와 작품을 만들 수 있는 도예반과 칠보공예(은 칠보 주얼리) 반이 있다. 칠보 공예반은 단 한 번의 수업으로 자신이 만든 작품을 완성할 수 있는 매력적인 반으로 한국 고유의 아름다운 칠보를 미국에 알릴 수 있다.

클로스터 아트 스튜디오는 유화, 수채화, 디자인반도 운영한다.
어린이 서머캠프는 아트와 액티비티, 영어 수학을 모두 공부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건강에 좋은 식단으로 영양가 있는 점심을 제공한다,
학생들의 90% 정도가 미국인인 클로스터 아트 스튜디오는 최적의 시스템과 강의 스케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문의: 201-390-2847, Closter Art Studio, 15 Williams St., Closter, NJ <정보라 기자>

HSPACE=5
뉴저지 클로스터에 7,000 스퀘어피트의 넉넉한 공간에 자리 잡고 있는 클로스터 아트 스튜디오의 외관.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