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가정의 달’ 맞이 휘슬러 특별 행사

2009-05-15 (금)
크게 작게

▶ ’이코 세트’구매시 깜짝 특별선물 증정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정용품 전문회사, 로랜드에서 친환경 및 경제성을 겸비한 휘슬러 실속세트,‘휘슬러 이코(eco)세트’를 소개하고 5월 구매 고객들에게 깜짝 특별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이코(eco)세트에는 휘슬러 2.5L압력솥, 3.2L 냄비, 24cm Alux(Non-Stick) 후라이팬 3종이 포함되 있다.

164년 전통의 휘슬러사는 1970년도 웰빙 주방기구 개발에 착안, 무공해 소재 개발로 주방기구 제조에 혁신을 가져온 독일계 주방용품 전문 업체로 발암물질인 PFOA가 없는 논-스틱(Non-Stick)후라이팬을 세계 최초로 제작해 2005년 유럽 소비자보호기관으로부터 논-스틱 주방용품 품질 및 안전성 부문 1위상을 수상했고 2008년도에는 고메 하우스웨어쇼, Cook and Bakeware부분 금메달을 수상한 바 있다.


휘슬러의 전 제품은 고순도의 독일산 스테인레스 스틸만을 사용해 100% 독일 현지 생산되며 업그레이드된 최신 버전 뉴솔라 제품은 몸통 전체가 수술도구에 사용되는 304써지칼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조되어 중금속 오염 위험이 없다.

제품 바닥 설계 또한 휘슬러 고유의 세계 특허 공법을 사용, 단면적을 1.5배 증가시킨 벌집모양의 노보그릴로 열효율과 보존율을 높여 에너지 절약과 기름 소모량을 줄일 수 있다.

이코 세트의 주요 품목인 압력솥은 조리시 공기배출 장치를 착용, 음식의 산화를 방지하고 고유 영양소를 지켜주는 유로메틱 기능과 5중 안전장치를 갖췄으며 70%의 조리시간 절약과 40% 에너지 절약 효과가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또한 압력솥 하나에 9가지 이상의 기능이 있어 찜, 조림, 볶음, 스팀, 튀김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휘슬러 뉴솔라 시리즈는 생산공정상의 문제로 인한 하자의 경우 무상 교환이 가능한 평생보장(Lifetime Guarantee)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부품 지원 서비스도 10년간 유상공급을 보장하고 있다. 또한 사용고객의 부주의로 손상된 제품의 경우도 회사에서 정한 일정 가치만큼 새 제품 가격에서 할인 혜택을 부여해 교환시 부담을 덜어준다. 구입 문의는 LA 로랜드(Roland) 본사로 하면 된다. (800)321-2226.

<함영욱 기자> ham@koreatime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