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친환경 원적외선 온돌난방

2009-02-25 (수)
크게 작게

▶ 지오드림, 28일 제품 설명회

아토피, 기침, 비염 알레르기 등 예방


북미최고의 온돌난방 회사인 지오드림(Gio Dream 대표 이용호)이 친환경 원적외선 온돌난방을 갖고 북가주 한인들을 찾아왔다.

히팅 전체를 주석도금과 황토폼을 사용 친환경제품으로 만들어 시애틀과 포틀랜드에서는 이미 명성을 떨친 GD가 미 서부 진출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제품 설명회 및 빅 세일행사를 펼친다.


오는 28일 한국마켓 건너편에 위치한 도메인 호텔 콴트럼 룸에서 갖는 제품설명회를 통해 스퀘어피트당 3달러가 할인된 15달러에 마루시공까지 포함해서 전문시공팀이 완벽한 마무리를 해준다고 한다.

이용호 사장은 지오드림 제품은 뒤틀림이 없는 최고품질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한 뒤 어린이와 노약자는 물론, 기침 비염 알레르기, 아토피, 피부 및 호흡기 질환 예방에 최고라고 덧붙였다.

이용호 사장은 GD 히팅 필림의 특장점과 관련 친환경 웰빙 난방시스템이지만 비용이 저렴할 뿐 아니라 시공 당일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시공이 간편하고 전혀 사고 걱정을 할 필요가없는 안심 난방시스템이라면서 연료의 연소음이 없으며 송풍에 의한 집 먼지도 발생하지 않으므로 조용하고 깨끗한데다 알레르기 발생이 현저히 줄어든다고 밝혔다.

이 사장은 12mm 엔지니어드와 시공까지 책임지는 완벽한 워런티를 실시하고 있으며 220V 전용선의 맞춤시공도 하고 있어 어느 장소나 설치 가능할 뿐만 아니라 난방비가 대폭 절감된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GD 원적외선 온돌난방은 패밀리 룸이나 리빙 룸 등 원하는 곳에 부분적으로 설치 가능하여 가정 뿐 아니라 모텔이나 한의원, 실버타운, 등의 신축공사와 함께 하우스 타운 하우스, 식당 등의 난방 리모델링에 좋을 것이라는 것이 GD 관계자들의 말이다.

한편 GD 원적외선 온돌난방은 오는 3월1일까지 한국마켓에서 쇼룸을 설치 행사를 펼치고 있는데 업계 최초로 백만 달러짜리 보험에 가입되어 있기도 하다.

<이광희 기자> khlee@koreatime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