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빈민 돕기 라인댄스 DVD 제작

2009-01-29 (목) 12:00:00
크게 작게

▶ 원주 카리타스, 필리핀 어린이집 건립 기금 마련

원주 카리타스 복지재단(이사장 곽호인 신부)이 불우이웃돕기 기금 모금을 위한 라인댄스 초급 2반 DVD를 제작중이다.
내달 말 출시될 라인댄스 DVD 판매 수익금은 현재 필리핀 빠야따스의 어린이집 건립기금으로 전달된다. 지난 연말부터 빠야따스 돕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카리타스에는 현재 4천여 달러의 기금이 조성돼 있다.
DVD 제작에는 홍 세실리아 강사를 비롯 이숙자, 주미희, 김춘실, 황병순, 은인순, 김데레사 씨 등 10명이 참가, 매주 토요일 오전 성 정 바오로 성당 교육관에 모여 구슬땀을 흘리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지난해 라인댄스 초급 1반 DVD를 제작, 호응을 받았던 카리타스는 DVD 판매기금 6천여 달러를 지난 연말 강원도 지역의 독거노인 난방지원비로 사용했다.
카리타스 김데레사 홍보이사는 “강사와 수강생들이 운동도 하며 불우이웃도 돕는다는 취지에 공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며 “DVD가 출시되는 대로 ‘라인댄스의 밤’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초급 2반 DVD에는 피치 & 크림 (Peach & Cream), 샤이 왈츠(Shy Waltz), 차차 오브 러브(Cha Cha of Love), 쉬리프와 탱고를(Tango With The Sheriff1), 프라이데이 맘보(Friday Mambo)등 13종류의 라인댄스가 수록된다. 촬영은 큐 스튜디오에서 담당했다.
DVD는 35달러, 초급1반과 초급2반을 함께 구입할 경우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문의(703) 675-9681
<정영희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