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우리업소 자랑- 7디아스 타이어

2008-12-10 (수)
크게 작게
“코스코보다 저렴하게 팝니다”


주 7일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
세계 모든 브랜드 타이어 취급


웨스턴과 피코가 만나는 곳에 위치한 7 디아스 타이어(대표 국기환)는 지난 20여년 동안 한결같이 친절한 서비스와 그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한인들이 가장 즐겨찾는 타이어 스토어다.


넓은 파킹장을 소유하고 있어 손님들은 이곳을 언제든지 편안한 마음으로 찾아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 7일 하루도 쉬지 않고 오픈하는 탓에 스몰비즈니스에 종사하느라 짬을 내기 어려운 고객들도 일요일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7디아스 라는 말은 스패니시로 7일을 의미합니다. 하루도 쉬지 않고 오픈한다는 뜻이지요. 주중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고객들이 일요일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저희 가게는 일요일을 포함한 주말이 무척 바쁘답니다.” 국기환 대표는 이렇게 설명하면서, 20여명의 종업원들이 돌아가면서 항상 친절하고 가장 신속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강조한다.

7디아스 타이어는 금호타이어를 비롯한 한국타이어와 미셀린, 굿이어 등 모든 유명 타이어 제품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은 마음놓고 이곳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선택한 후에도 그 어느 곳보다, 심지어는 코스코 가격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하기 때문에 가격면에서도 고객들은 7디아스 타이어를 선택한 것에 대해 결코 후회하지 않는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확실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고객들은 이곳을 떠난 후에도 주변의 또다른 사람들에게 7디아스 타이어를 소개하게 된다.

결국 저렴한 가격과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는 입에서 입으로 선전이 되면서, 7디아스 타이어가 불경기 속에서도 바쁜 업소로 남아 있는 중요한 이유가 되는 셈이다.

국기환 대표는, 연말을 맞아 모든 타이어 제품을 더욱 더 저렴하게 특별세일을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이용하면 많은 혜택이 있을 것이라며, 그동안 7디아스 타이어를 이용해준 모든 고객들에게. “앞으로도 저희 7디아스 타이어는 고객들의 만족과 편의를 위해 빠르고 확실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는 말로 감사의 뜻을 전했다.


7디아스 타이어는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 7일 오픈하며, 각종 타이어 도매와 소매 및 대형 트럭과 트레일러 타이어 서비스까지, 판매와 수리를 전문으로 한다.

·주소: 1305 S. Western Ave.
·전화: (323)732-1235

<안진이 객원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