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배드-17만불 3배드-29만불
주식시장의 침체와 은행의 도산, 이와 함께 계속되어지고 있는 경기침체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전해주고 있다. 이처럼 한치 앞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 현금을 보유하고 있다면 그 활용도의 가치는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질 것으로 보여 지고 있다.
이와 관련 골드웰 뱅커에서는 오는 25일(토) 11시부터 사라토가에 위치한 골드웰 뱅커 사무실에서 개인이 소유한 작은 액수의 현찰을 활용하여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는 투자설명회를 갖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공급이 한정되어 있음에도 수요가 계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애리조나 피닉스의 비버리힐즈, 파운테인 힐즈의 포 픽크 콘도등 적은 현금을 이용, 안정된 투자를 할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할 예정이라는 것이 이날 강사로 나올 제이 정(제이정부동산)씨의 말이다.
제이 정씨에 따르면 파운테인 힐즈의 경우 부동산 경기가 침체현상을 보이고 있는 다른 곳과는 달리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현상은 많지 않은 인구(22,000명)에 항상 따뜻한 날씨, 주변에 널려 있는 골프코스와 1시간30분 거리에 있는 스키장은 물론 멕시코 역시 3-4시간만 가면 되는 등 주변 환경이 잘 갖추어져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의 개발업체인 EM사는 지난 20년 가까운 기간 동안 애리조나, 오리건, 네바다, 워싱턴과 캘리포니아 등은 물론 멀리는 캐나다까지 대체적으로 투자 가치가 있는 곳을 찾아 개발해 왔다. 얼마 전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던 몬트레이 풑프린츠 콘도개발도 EM사의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소개할 포 픽스 콘도는 전체 212유닛으로 17만 달러 정도인 1베드와 27만 달러의 2베드 그리고 29만 달러의 3베드로 나눠져 분양될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될 콘도는 동시분양으로 마켓에 나온 지 2주 만에 대부분이 팔려 나갈 정도로 인기가 있다고 한다.
제이 정씨는 이번 콘도분양의 가장 큰 이점으로 융자 프로그램을 들고 있는데 높은 이자율에 부담을 느낄 바이어들을 위해 3년 고정 이자율을 5%에 바이다운 해주는 등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이 제공된다고 밝혔다.
한편 셀러측에서는 먼 거리의 투자자 배려차원에서 포 픽 콘도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2일간 무료 숙박을 제공하는 한편 500불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방문 경비 역시 크로징 때 변제해 주기로 했다.
좀 더 자세한 설명은 세미나를 통해 밝힌다는 정씨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예약을 받고 있으며 선착순 20명에 한정된다고 말했다.
위치:12029 Saratoga-Sunnyvale Rd. Saratoga, CA
문의:(408)960-9767 제이 정 부동산
<이광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