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폭력방지 지원차 판매세 인상”
2008-07-21 (월) 12:00:00
19일 토요일 오전 65번가에 있는 새크라멘토 카운티 셰리프 서브 스테이션에서 CAPITAL(Council of Asian Pacific Islanders Leadership) 정기 모임이 열렸다.
샬롬회의 이애연 회장, 시에라 라이온스 클럽의 벤허 회장, APCC의 김명주씨를 비롯한 새크라멘토 지역 100여개의 아시안 퍼시픽 출신 지역 단체 관계자가 참석했다.
캐피탈 장학금과 분노 조절 트레이닝의 진행과정이 모임의 주요 안건이었다. 캐피탈은 9월에 에버그린 카운셀링을 초청하여 분노 조절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로저 디킨슨 카운티 수퍼바이저는 08 청소년 폭력집단 및 폭력방지법을 지원하기 위한 판매세 인상의 필요성을 설명했다. 데릴 스타인버그 의원, 로저 디킨슨 카운티 수퍼바이저, 헤더 파고 시장 등이 법안을 지지하고 있다. 새크라멘토 카운티에서 1/4센트의 세일즈 세금을 증가시켜 첫해에 1600만 달러를 모으고, 이 기금으로 학생들과 젊은이들을 위한 직업 교육, 방과후 지도와 학습 프로그램, 커뮤니티와 학교를 기반으로 한 폭력예방 프로그램, 예방에 기초한 법집행, 위험에 처해 있는 가족들을 돕는 프로그램 등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
새크라멘토 비 신문의 필립 리스와 댄 누엔 기자는 아시안 식당들의 위생 검사 사항과 위반 사항들에 대한 내용을 소개했다.
데비 아반은 2009년 2월 17일부터 시행되는 디지탈방송 때문에 기존의 아날로스 텔리비전 수상기를 가지고 있는 가정이 준비해야 할 사항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리고 10월 20일 9040 high tech court, elk grove에 있는 새크라멘토 아시안 스포즈 파운데이션에서 디지탈 변환 박스와 전반적인 디지틀 방송을 주제로 열리는 news10 토론회를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