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으로 건강과 아름다운 공간 연출을
옥돌침대와 황옥가구 전문업체 (주) 신정 스톤밸리의 매장이 LA, 시애틀, 뉴욕, 뉴저지, 버지니아, 애틀란타에 이어 실리콘밸리 지역에도 오픈했다(2225 El Camino Real, Santa Clara).
(주)신정 스톤밸리 조성환 지사장은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10월말까지 옥돌침대와 중국 태산에서 채취한 황옥으로 만든 가구를 미주지역 전 매장과 한국을 통틀어 가장 싼 스페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면서 신정의 제품들은 건축가구 인테리어 박람회, 2007 경향하우징, 2007 홀덱스 등의 전시회에 참가해 업계 최대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등 한국내 유명 백화점들에 납품되고 있는 (주)신정 스톤밸리의 제품들은 최근 미국수출 3백만 달러를 달성한 바 있다.
조 지사장은 옥돌침대의 장점으로 원적외선 효과를 확실히 볼 수 있고, 온열효과에 따라 기존 침대와는 달리 진드기, 곰팡이 균이 살지 못한다면서 위생과 혈액순환 등 여러모로 건강에 좋다고 소개했다.
그는 또 온돌은 한번 데우면 되므로 절전효과가 높아 난방비 절감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면서 한국의 온돌문화가 최근에는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안들에게까지 확산되고 있을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고 덧붙였다.
문의 전화 (408) 423-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