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크 지역 라이온들 뭉친다
2006-08-02 (수) 12:00:00
지난 27일, 새크라멘토 라이스클럽 죠 프로리스 지구총재가 시에라 라이온스클럽(회장 제임스 임)을 방문 , 참석한 지역 클럽 대표들은 상호교류를 통해 협력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
오하나 뷔페식당에서 열린 만남에서 임 회장은 회의시작에 앞서 국민의례와 라이온들의 윤리강령을 재창, 진정한 라이온스들의 봉사정신을 재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죠 프로리스 지구 총재(4-C5)는 참석한 지역 라이온스클럽 대표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전세계에 가장 큰 봉사단체인 라이온스클럽의 활동은 평화와 직결된다며 회원들의 활발한 활동을 촉구했다.
지역 대표들은 늘 같은 사람들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보다 회원확보에 주력, 새로운 아이디어 가 투입되어야 한다데 의견을 모으고 회원확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임 회장 역시 회원들에게 라이오니즘을 상기시키고 클럽 위원회를 최대한 활성, 라이온 스의 목적이자 봉사기금 마련 원동력이 될 회원 증강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
새크라멘토 시에라 라이온스클럽은 오는 10월 28일, 정혜엘리사벳한인성당(신부 김정현 .마태오)과 함께 실시하는 무료 건강검진 행사의 세부사항을 점검했다.
이날 행사에서 시에라 라이온스 회원들은 샌디에고로 이주하는 앤디 김 회원에게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한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패를 증정, 아쉬움을 나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