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가족 중심 휴식공간으로 으뜸

2005-08-27 (토)
크게 작게

▶ ‘찜질방’JJ SPA PLUS

▶ 한국식 사우나실, 소금방, 숯방, 황토방 등 갖춰

‘찜질방’인 JJ SPA PLUS(제이 제이 스파 플러스)가 코퀴틀람 크리스마스 웨이(3000 Christmas Way, B.C.)지역에 8월 12일 그랜드 오프닝을 갖고 영업에 들어갔다.
1만 스퀘어피트 대지위에 건립된 ‘스파 플러스’는 한국식 찜질 방 형태를 두루 갖추고 있으며, 무엇보다 가족중심의 휴식을 갖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안성맞춤 공간으로 손색이 없다.
‘스파 플러스’는 남·여 전용실에 △핫 탑(뜨거운 욕탕) △샤워시설 △드라이사우나실 △스팀사우나실 △소금방(찜질방) △때밀이대 등을 각각 갖추고, 공용시설로 △바닥이 맥반석으로 이뤄진 ‘황토방’ △한국에서 직접가져온 참나무로 꾸민 ‘숯방’△피부관리실 △맛사지실 △식당 △인터넷실 △80대 자동차가 동시주차할수 있는 대형주차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는 ‘스파 플러스’는 고객이 많아지면 24시간 풀 가동 할 계획을 세우고, 밴쿠버에 처음 세워진 ‘찜질방’을 한인 동포들에게 알리는데 진력하고 있다.
‘스파 플러스’를 이용하는 비용은 △입장료-성인 15달러. 청소년 13달러, 6세미만 6달러 △때밀이료-여성 45달러, 남성 40달러 △스포츠맛사지료-지압 100달러, 전신 70달러, 부분(어깨, 허리, 다리 등) 각각 40달러로 책정되어 있다.
오픈 2주만에 젊은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스파 플러스’는 특히 숯방, 소금방, 스팀사우나실, 드라이사우나실 등이 팔다리 쑤시는 어르신들에게 좋다는 입 소문이 나면서 어른신들의 왕래가 잦아지고 있다.
‘스파 플러스’에서 여성들의 발걸음이 잦은 곳은 피부관리실. 기다림 없이 곧바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피부관리실에서는 고객들로부터 예약(604-552-2828)을 받는다. 문의 전화:604-552-1048.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가족중심의 휴게실

최고의 만족을 주는 피부관리실은 사전 에약이 필요하다 10여명이 이용할수 있는 건식사우나 남성용 싸우나실

◆숯의 효능
숯은 인체가 필요로하는 순수 자연 에너지를 공급하면서 찜질과 함께 쌓인 피로 해소, 인체 노폐물 배출, 신진대사,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음이온 원적외선을 방출하여 오염된 공기를 맑게 정화시켜준다.
◆소금의 효능
소금은 우리 피부에 빠르게 침투하여 모공을 확장시켜 체내 독기배출을 돕고 정화하여 피부에 탄력을 주며, 소금에서 나오는 원적외선은 혈액순환을 도와 신경통, 관절염 등에 도움을 주며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수 있도록 한다.
◆황토의 효능
황토의 가장 근본적인 효능은 황토에서 파장되는 원적외선이다. 원적외선은 세포의 생리작용을 활발히하고, 열에너지를 발생시켜 유해물질을 방출하는 광선효과가 있다. 세포활동이 왕성해져서 노화방지, 신지내사 촉진, 만성피로 등 각종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 흡착력, 정화력, 분해력이 있는 황토는 인체의 독을 제거해주어 제독제, 해독제로 사용되고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