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보석 이용한 풍수로 심적 안정 찾아줘

2004-03-19 (금)
크게 작게
보석 이용한 풍수로 심적 안정 찾아줘

’카리즈마’의 대표 마오페이씨가 각종 보석을 이용한 풍수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카리즈마 보석상’

수정을 비롯한 보석들을 이용한 풍수로 개인의 내면의 상처를 치료해 주고 심적 안정을 찾아주는 동양적 서비스가 주류사회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보석상 ‘카리즈마’(대표 마오페이 수)는 각종 보석과 시계를 취급하면서 보석을 이용한 풍수를 개개인에게 적용해 우울증등 내적인 상처를 치유해 주고 있다.
수십년동안 점성술과 풍수를 공부한 마오페이씨는 풍수라 하면 대부분 집의 방향이나 가구배치등만을 생각할 수 있는데 개인의 마음도 풍수를 이용해 평온하게 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오페이씨는 미국의 의료계도 이같은 풍수를 이용한 심리 치료의 중요성을 인정하기 시작했으며 도널드 트럼프와 같은 대기업 총수들중 많은 수가 풍수를 이용한 심적안정과 심리치료를 받고 있으며 자신들의 사업적 성공의 목표를 세우고 있다고 말했다.
마오페이씨는 카리즈마를 찾는 고객들이 원할 경우 풍수를 이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인들 뿐 아니라 중국, 일본계 고객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한인들도 보석을 이용한 풍수가 관심을 끌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카리즈마’에서는 원석, 가공보석등 각종 보석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개인의 필요에 따른 디자인과 세공도 해주고 있다.
’카리즈마’의 주소는 213 Church(처치와 마켓이 만나는 곳), San Francisco에 위치하고 있으며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월요일은 오후 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한다. 전화는 (415) 861- 451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