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음악회 사은의 밤
2003-12-08 (월)
휴스턴과 텍사스남부지역 한국학교 교사를 위한 ‘신년 열린 음악회와 사은의 밤’이 2004년 1월10일 오후 6시 휴스턴한인중앙장로교회에서 개최된다.
휴스턴지역한국학교교사협의회(회장 손창현)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휴스턴을 비롯한 텍사스 남부지역 한국학교의 학습현장에서 2세들의 한국교육을 위해 끊임없는 열정과 헌신으로 봉사하는 모든 한국학교의 일선 교사들을 위해 마련됐다.
총3부로 나눠 진행될 행사는 성악, 현악3중주, 피아노연주, 시낭송, 후렌치혼, 클라리넷 연주 등의 1부 열린음악회, 2부 만찬, 총영사관과 남서부협의회에서 준비한 특별히 2세교육에 헌신하고 공로가 많은 교육자에 대한 표창의 시간과 각 한국학교 교사들이 촌극, 노래 등으로 참여하는 학교별 장기자랑 등의 3부 순서로 구성돼 있다.
손창현회장은 “이번 신년 열린 음악회와 사은의 밤은 교사들을 위한 밤이다. 현장에서 수고하는 교사들이 부부동반으로 참석, 즐거운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며 많은 교사들의 참석을 당부했다. 주최측은 행사동안 아이들을 동반한 교사들을 위해 너서리를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휴스턴지역한국학교교사협의회는 남서부한인학교협의회의 사업을 보조하며 휴스턴지역 2세들의 한국교육의 활성화와 정보교환 및 교사들의 자질향상과 사기진작을 위해 지난 10월 발족했다.
문의: 손창현회장 (281) 773-9516